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 MAMA불참/ 2021 mama 방탄소년단, bts 그리고 오미크론

방탄 소년단

오늘은 오랜만에 방탄소년단의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지금 미국 LA콘서트로 인해서 미국에 머무르고 있는 방탄소년단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방탄 MAMA 불참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2021 mama 방탄, bts가 참여하지 않는다니..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일인지요..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인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인데 너무 아쉽습니다.. 근데 아마 오미크론 때문에 그럴 수도 있는 거 같아요 자 그럼 과연 어떠한 이유로 방탄이 마마에 참석하지 못하는 것인지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탄 MAMA 불참

방탄 MAMA 불참 소식입니다 방탄소년단이 2021 MAMA 시상식에 불참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일단 방탄소년단 일정으로는 2021년 11월 27일부터 시작한 미국 로스앤젤레스 콘서트로 인해서 미국에 머무르고 있는 상황인데요 12월 3일에는 미국의 유명한 축제인 징글볼이라는 무대에도 오르게 되어 있어서 귀국한다 하더라도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일정 때문에 MAMA 무대에 출연하지는 않지만 팬들을 위해서 짧은 영상이라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2021 mama 방탄소년단, bts 그리고 오미크론

아.. 너무나 아쉽게도 2021 mama에는 방탄소년단, bts 가 출연하지 못한다는 게 확정이 돼버렸습니다 그 이유 중에 가장 큰 이유는 오미크론 때문이기도 한데요 정부에서는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와 관련해서 12월 3일부터 모든 해외 입국자들을 대상으로 하여 자가격리를 10일 동안 도입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도 마찬가지로 한국으로 귀국을 하면 자가격리를 10일동안 해야 하기 때문에 2021 mama에는 참가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방탄 MAMA 불참 포스팅 마무리

자 오늘은 이렇게 방탄 MAMA 불참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이제 마무리를 해야 할 시간이네요 코로나 시국이 다 끝나가는 것 같았는데 오미크론이라는 변형 바이러스가 또 나타나서 이런 상황이 벌어졌고 또 일정 문제도 있었지만 방탄소년단도 mama에 참석하지 못하고.. 참 코로나 바이러스가 많은 것을 못하게 하는 것 같네요.. 과연 내년 2022 mama에서는 우리 멋진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내년에는 꼭 마마에서도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