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떡볶이 맛집 우리 할매 떡볶이 가격, 배달료/ 입짧은 햇님의 맛집

우리할매떡볶이-밀떡볶이-세트-사진
우리할매떡볶이 밀떡복이 세트

이번 간식은 떡볶이를 가져왔습니다 우리 할매 떡볶이라는 떡볶이 프랜차이즈를 아시나요? 입 짧은 햇님이라는 유튜버가 사랑하는 떡볶이 집이라 그래서 알게 된 떡볶이 가게인데요 입짧은 햇님님의 말처럼 너무 맛있는 떡볶이 맛집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 할매 떡볶이의 가격과 최소 주문 금액 그리고 배달료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우리 할매 떡볶이는 가래떡 떡볶이라고 해서 그게 가장 유명한 메뉴이긴 한데요 저는 가래떡 떡볶이는 너무 많이 먹어서 이번에는 밀 떡볶이를 시켜보았습니다 하지만 가래떡 떡볶이 세트와 밀 떡볶이 세트의 가격은 같으니 가격을 말씀드리는데에는 문제가 없겠네요 그럼 우리 할매 떡볶이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떡볶이 맛집 우리 할매 떡볶이 가격, 배달료

자 처음으로 말씀드릴것은 우리 할매 떡볶이의 가격과 배달료입니다 많은 분들이 최소 주문 금액을 맞추기 위해서 세트로 시켜 드실 테니 세트 가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세트의 구성은 떡볶이와, 순대, 어묵과 튀김 세트입니다 엄청 푸짐하죠? 과연 가격은 얼마일까요?!

  • 우리 할매 떡볶이 밀, 가래떡 떡볶이 세트 가격: 14,500원입니다.
  • 우리 할매 떡볶이 밀 떡볶이 단품 가격: 4,000원입니다.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일단 맨 위의 떡볶이 세트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우 푸짐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15,000원이 안 되는 가격이라니 이건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맛에 대한 부분은 아래에서 더 말씀드릴 거고요 이제 최소 주문 금액과 배달료에를 알려드릴게요

  • 우리 할매 떡볶이 최소 주문 금액: 10,000원입니다.
  • 우리 할매 떡볶이 배달료: 10,000원~ 14,000 미만: 4,500원입니다.
  • 우리 할매 떡볶이 배달료: 14,000원~ 40,000 미만 : 4,000원입니다.
  • 우리 할매 떡볶이 배달료: 40,000원 이상: 1,500원입니다.

이렇게 나누어 드릴 수 있네요 물론 지역마다 가격은 조금씩 다르지만 대충 이런 식으로 배달료와 배달 팁이 붙는다는 것을 알아주시면 됩니다.

입짧은 햇님의 맛집

자 우리 할매 떡볶이는 아까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입짧은 햇님의 맛집입니다 떡볶이 최애 맛집으로 저는 알고있는데요 과연 유명 유튜버의 말처럼 정말 맛있는지 맛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것은 떡볶이겠지요?! 우리 할매 떡볶이의 컨셉은 옛날 학교앞 떡볶이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프랜차이즈 떡볶이 보다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맵기도 적당히 맵고 달달함도 어느 정도 있고 정말 맛있는 떡볶이 입니다 그리고 순대도 내장과 순대가 적절히 섞여있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드실수있고요 어묵과 튀김도 정말 맛있습니다 근래 먹어본 떡볶이 프랜차이즈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떡볶이 입니다 입짧은 햇님님이 왜 그렇게 극찬했는지 알꺼같은 맛입니다.

우리 할매 떡볶이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우리 할매 떡볶이라는 떡볶이 프랜차이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맛있는 떡볶이 가게 입니다 특히 옛날 떡볶이에 대한 추억과 향수가 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꼭 드셔보세요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가격도 정말 괜찮은것 같고요 정말 떡볶이 맛집이라고 해도 될만큼 맛있고 깔끔합니다 밀 떡이 싫으신 분들은 가래떡 떡볶이를 시키시면 될것같고요 나중에 우리 할매 떡볶이의 다른 메뉴들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떡볶이 프랜차이즈 포스팅 하나 남겨드리며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oodconsole.tistory.com/164

 

배달 떡볶이 맛집 응급실 떡볶이 후기/ 응급실 떡볶이 맵기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게임 간식 사 먹기 편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재난 지원금으로 떡볶이를 사 먹어 봤어요 간식에는 빠질 수 없는 국민 음식이죠 바로바로 떡볶이입니다! 그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