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gs 편의점 파스타 베이컨 소시지 파스타, 통통한 새우버거,편의점 햄버거

gs 편의점 파스타 베이컨 소시지 파스타, 통통한 새우버거,편의점 햄버거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게임 간식 사먹기편으로 왔습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gs편이점의 베이컨소시지 파스타와 통통 새우버거 입니다!

두가지 제품의 모습 입니다!

베이컨 소시지 파스타는 3900원

통통한 새우버거는 2600원 이네요!!

일단 베이컨 소시지 파스타 입니다!!

은박 느낌의 용기에 들어있어요!

그래도 전자렌지 사용 가능합니다~~

나무젓가락도 붙어있고요!

뚜껑을 열어보면 잘려진 소세지와

베이컨 조각들 그리고 치즈들과 소스가 보이네요!

그리고 잘 보시면 소스에 가려진 달걀도 보인답니다~

편의점 전자렌지는 2분

가정용은 2분 30초 데워주시면 됩니다!

자!! 전자렌지에 데우고 왔습니다~

치즈 오븐 스파게티 느낌이 나네요?!

잘 비벼주시면 이런 모습입니다!!

드디어 달걀의 모습도 잘 보이네요~~

그래서 맛은?!

음.. 급식 스파게티 맛보다는 좀 더 낫지만

파스타 소스가 좀 더 강했더라면 싶은 아쉬움이 남아요..

그래도 평점을 주자면 3.7점 정도 줄 수 있을꺼 같네요!

간단하게 먹기 참 좋은 파스타인거 같아요!

그리고 다음은 통통한 새우버거!

전자렌지 시간 확인 하고 데워 주시고요~~

통통한 새우버거는 이런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심플 하죠?!

내용물은 다진 양파와 여러 야채들과 버무려진 소스

그리고 새우버거 패티 밑에는 양상추가 들어있어요!

통통한 새우버거는 패티안에 이렇게

진짜 통새우가 들어있습니다~~

안에 내용물이 다른 편의점 햄버거들보다 괜찮아서

가끔 사먹고있어요~~

새우버거의 완벽한 하위 호환인것 같습니다~

햄버거 평점을 주자면 5점 만점에 4점 정도 주고싶네요!

 

자 오늘은 이렇게 gs편의점의 제품인

베이컨 소시지 파스타와 통통한 새우버거를 리뷰해 봤습니다!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참 좋을것 같은 제품들이에요~

기회되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합니다!!

 

포스팅 읽어주신 분들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맛난 게임 간식으로 찾아뵐게요~~

 

또다른 편의점 음식 추천~~

https://woodconsole.tistory.com/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