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스4로 도피하기/갓오브워4

갓오브워 발키리 올룬 위치/ 갓오브워4 알프하임 발키리 올룬 패턴, 공략

발키리-올룬-사진
발키리 올룬

갓 오브 워 4 발키리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공략해볼 발키리는 알프하임에 있는 올룬이라는 발키리인데요 알프하임에서의 발키리 올룬 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갓 오브 워 발키리 올룬의 패턴과 공략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키리 올룬에 대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발키리 올룬 위치

일단 발키리 올룬의 위치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원의 균열을 이동해서 먼저 알프하임으로 가주시길 바랍니다.

발키리-올룬-위치-사진
발키리 올룬 위치

발키리 올룬의 위치는 이쪽입니다. 저번에 니플 하임에서 잡았던 발키리인 힐더는 찾기가 매우 까다로웠죠? 하지만 알프하임에 있는 발키리 올룬과 알프하임에서 오딘의 숨겨진 방을 찾는 방법은 그렇게 까지 어렵지는 않습니다.

  • 다른 발키리들과 마찬가지로 나침반 설정을 하셔서 나침반을 따라가시면 쉽게 올룬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위치는 이렇게 간단하게 설명드릴수있을것 같습니다.

알프하임 발키리 올룬 패턴과 공략

이번에는 알프하임 발키리 올 룬의 패턴은 어떤 패턴들이 있는지 또 공략 방법은 어떤 것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키리 올룬 패턴.

  1. 올룬이 왼쪽으로 대시를 한다면 날개치기 공격을 합니다.
  2. 올룬이 오른쪽으로 대시를 한다면 날개 찌르기 공격입니다.
  3. 올룬이 날개 날리기 공격후에 잡기 공격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4. 올룬이 멀리 떨어져있으면 검은 날개를 날리는 공격을 합니다.
  5. 올룬이 시야에서 사라지면 갑자기 붙어서 빙글빙글 돌며 날개로 공격하는 패턴이 있습니다.

올론의 패턴은 이정도로만 정리해드릴수도 있습니다.

 

발키리 올룬 공략.

이번에는 올론을 어떤 방식으로 잡아야하는지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키리 올룬 공략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왼쪽으로 대시하는지 오른쪽으로 대시하는지를 잘 알아야 합니다. 그 패턴만 잘 알고 있어도 올룬을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날개치기 공격은 방패로 막아주시고 날개 찌르기 경우에는 회피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일 조심해야 할 것은 잡기 공격입니다. 맨 위의 섬네일 사진처럼 올룬에게 잡기를 잡힌다면 저렇게 발로 밟히게 되는데요 대미지가 정말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날개를 날리는 공격 이후에는 꼭 회피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가 발키리 올룬의 공략법입니다.

마치며

 

갓오브워 니플하임 발키리 힐더 위치/ 갓오브워4 힐더 패턴, 공략

저번 시간에 말씀드린 대로 오늘은 갓 오브 워의 니플 하임에 있는 발키리 힐더를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갓 오브 워 4 발키리 힐더의 패턴과 공략법을 알려드리려 하고요 또 니플 하임에서

woodconsole.tistory.com

 

 

갓오브워 발키리 게이르드리풀 위치/ 갓오브워4 게이르드리풀 공략

오랜만에 갓 오브 워 발키리 공략 시간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공략해볼 발키리는 게이드르리풀이라는 발키리입니다. 갓 오브 워의 발키리중 하나인 게이르 드리 풀의 위치를 알려드리려고

woodconsole.tistory.com

 

 

갓오브워 발키리 군느르 위치/ 갓오브워4 발키리 군느르 패턴, 공략

갓 오브 워 발키리 공략 시간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알아볼 발키리는 바로 군느르라는 발키리입니다. 군느르는 발키리중 그나마 가장 쉬운 발키리라고 생각하는데요 갓 오브 워 4의 발키리 군

woodconsole.tistory.com

이번 시간에는 갓 오브 워 4의 알프하임에 있는 발키리인 올 룬을 공략해보았습니다. 올 룬의 위치나 패턴과 공략 모두 그렇게 어렵지는 않으니 패턴 숙지만 잘하신다면 그렇게 어려운 발키리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발키리 여왕인 시그룬을 잡기 위해서 두 명의 발키리만 더 잡으면 됩니다. 저는 시그룬 공략하는 방법까지 쭉쭉 여러분들과 함께 할 테니 계속해서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드릴 테니 물어봐주셔도 괜찮습니다.

 

이번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헬 하임의 발키리를 공략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