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추천/ 콕스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기계식-키보드-사진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요즘은 정말 예쁜 키보드가 많습니다. 특히 기계식 키보드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인 콕스 기계식 키보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저렴한 기계식 키보드이니 끝까지 읽어주시기를 바랍니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콕스

게이밍 키보드로 콕스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일단 콕스라는 회사 자체가 게이밍 기어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회사이고 프로게이머들도 직접 사용하는 키보드나 마우스, 헤드셋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로 콕스 키보드를 찾는분들이 매우 많은데요. 디자인도 매우 다양할뿐더러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합니다.

 

저렴한 가격 때문에 처음으로 게이밍 키보드에 입문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입문할 수 있고 기계식 키보드를 처음 입문하는 분들에게도 매우 추천드리는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일단 5만 원 이하의 기계식 키보드 스펙이 어떤지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COX CK01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COUPANG

www.coupang.com

 

지금 6% 저렴하게 나와있어서 3만 원대에 구하실 수 있습니다.

 

콕스 기계식 키보드 추천

일단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콕스의 기계식 키보드는 CK01입니다. 왜 CK01을 추천드리는지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일단 축은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청축, 적축, 갈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갈축을 좋아해서 갈축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외에 다른 키보드축을 원하시는 분들도 있으시죠? 콕스 키보드는 쉽게 키보드 축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래서 키보드 커스텀을 좋아하시거나 여러 키보드 축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 키보드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는 키캡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콕스 게이밍 키보드는 인체 공학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손목이 매우 편안한데요. 스텝 스컬처 2 라인으로 만들어졌기때문에 장시간 게임을 하거나 타자를 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큰 장점은 반응이 빠르다는 점인데요. 게이밍 키보드이니 만큼 키를 입력했을 때 반응이 빨라야 합니다.

 

콕스 CK01은 1000Hz의 빠른 전송률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게 무슨 말이냐면 컴퓨터와 키보드 사이에 초당 1,000번의 데이터를 주고받는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저렴하지만 완벽한 게이밍 키보드를 원하신다면 콕스 CK01을 추천드립니다.

 

콕스 키보드 더 보기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이기 때문에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추천 마무리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제가 사용하고 있는 콕스 키보드를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로 추천드렸습니다. 정말 입문용으로도 좋고 키보드 커스텀을 하는 분들에게도 좋기 때문에 꼭 한번 사용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GTA5 저장 하는법/ gta5 자동 저장, 수동 저장

오늘은 GTA5의 저장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gta5는 워낙 게임이 길고 할 것도 많아서 저장을 많이 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gta5의 자동 저장 세팅 방법과 그리고 직접적으로 하는 수동

woodconsole.tistory.com

 

 

레데리2 아라비안 백마(화이트) 위치, 얻는법, 리젠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생각보다 말의 성능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레데리 2의 1 티어 말 중 하나인 아라비안 백마를 얻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라비안 화이트라고도 불리

woodconsole.tistory.com

 

키보드를 좋은 것으로 바꾼다면 위와 같은 재미있는 게임들도 더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키보드는 꼭 좋은것으로 하나 장만해 보시길 바랍니다.

 

콕스-기계식-키보드-사진
콕스 기계식 키보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다음시간에 더욱 좋은 이야기로 찾아올 테니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