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량진 흉기/흉기 난동 이유가 참... 도대체 누가, 왜..

썸네일
썸네일

이번에는 조금 무거운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노량진에서 흉기 사건이 발생한 것인데요 흉기 난동 이유가 참.. 그렇네요 안 좋은 소식을 들고 와서 마음이 무겁지만 도대체 누가, 왜 그랬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고시원과 고시생들이 많은 노량진이라 걱정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실 텐데요 과연 어떤 사건이고 어떤 이유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량진 흉기

사건은 서울 노량진에 있는 한 고시원에서 일어났습니다 고시원 앞방에 사는 이웃에게 흉기를 휘두른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는데요 이 흉기 난동 사건의 피해자는 대낮에 노량진 컵밥 거리에서 피를 흘리며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건물 외부 CCTV에서는 목 부위를 찔린 피해자가 피 흘리며 길거리로 뛰쳐나오는 모습이 담겼다고 합니다 피해자는 도로가 피로 흥건해질 정도로 출혈이 심했다고 합니다.

흉기 난동 이유, 도대체 누가 왜...

흉기를 휘두른 피의자는 고시원 앞방에 사는 30대 여성이라고 합니다 피해자는 20대 여성분이고요 경찰 조사 결과로는 피의자인 30대 여성이 소음때문에 흉기를 휘둘렀다고 진술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지금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얘기했고요 구속영장도 신청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일단 살인 마수 혐의가 적용되겠네요 30대 피의자와 20대 피해자분은 둘 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이었고 평소에는 특별한 갈등은 없었다고 합니다.

노량진 흉기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노량진 흉기 사건에 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마음이 참 무거운 포스팅이네요 불행중 다행으로 피해자인 20대 여성분은 출혈은 심했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도 너무 놀라셨을 것 같고 트라우마가 생기실까 봐 걱정이네요 같은 고시생으로서 힘들게 공부하시고 계셨을 텐데 너무 안타깝습니다.. 이제 포스팅을 마무리해야겠네요 너무 무서운 세상입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이러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자꾸 이런 소식이 들려오니 참.. 맘이 먹먹해집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