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동물 랜덤 디펜스 게임/ 랜덤 디펜스/할 만한 게임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폰 게임 맛 만보기 시간으로 찾아왔습니다 사실 요즘에 정말 할 게임이 없다 모바일 게임 시장은 다 양산형이고 방치형이고 진짜 별로다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동영상 사이트에서 광고로 재밌어 보이는 게임이 하나 보이더라고요 동물 랜덤 디펜스라고 소개를 하며 귀여운 동물들이 꽤 많이 나오는 게임이었는데 보자마자 바로 다운을 받아버렸습니다 오랜만에 해보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과연 얼마나 재미있을지 그리고 얼마만큼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을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아 게임의 이름을 소개해드리지 않았네요 정식 이름은 33RD라는 게임입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동물 랜덤 디펜스 게임

일단 디펜스 게임이란게 뭔지 알아야겠죠? 빠르게 설명드리자면 자동으로 몰려오는 적들을 제가 가진 방어 타워나 캐릭터들로 제거하는 게임입니다 어찌 보면 방치형 같지만 매 스테이지마다 강화도 해줘야 하고 캐릭터들을 배치해야 하고 스테이지가 지날 때마다 적들도 더 강해지기 때문에 여러 스킬을 써 주려면 생각보다 손도 많이 가고 흥미진진 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디펜스란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신 분들도 많고요 동물 랜덤 디펜스 게임은 내가 가진 유닛이 동물이고 그 동물들이 몰려오는 적을 제거하는 게임입니다.

동물 디팬스
동물 디팬스

이런 식으로 말이죠 아래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동물들입니다 총 5마리를 사용할 수 있고요 동물의 종류는 엄청 많이 있습니다 많은 동물들 중에서 특성을 살펴보아 이런저런 특성이 도움이 되겠다 싶으면 배치를 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동물들 마다 등급이 있습니다 파란색은 레어 등급 보라색은 에픽 등급 노란색은 유니크 등급이에요 가운데 보시면 제 사막여우가 유니크 등급 동물이고 나머지는 레어 등급이네요 적을 제거할 때마다 보라색 잼을 지급합니다 그 잼을 가지고 동물들을 더 배치하거나 동물의 레벨을 올릴 수 있고요 같은 동물들이 나오면 합쳐서 더 강하게 만들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필드에 내 보낼 수 있는 동물은 최대 15마리입니다!

랜덤 디펜스

랜덤 디펜스 게임이 뻔하다고 생각하실 수도있어요 왜냐하면 그냥 몰려오는 적들만 제거 하면 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금방 질려서 오래하지는 못하겠다라고 하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장점은 랜덤이라는 점에 있어요 잼을 모아 동물들을 배치시킬 때 내가 원하는 동물이나 자리에 배치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랜덤으로 배치가 된다는 말이에요 그러면 아무리 좋은 동물을 가지고 있어도 어느 정도 운이 적용하겠죠?! 공격형 동물이 빠르게 나온다면 초반에 매우 유리하겠지만 보조형 동물이 초반에 나오면 초반에 매우 힘들고 반대로 후반에 필요한 보조형 동물은 안 나오고 공격형 동물들만 나온다면 나중에 잼이 모자라서 유닛을 뽑기 힘들어져 후반에 힘이 들게 되죠 이런 식으로 운이 적용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조금 더 흥미진진하게 디펜스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할만한 게임

그래서 동물 랜덤 디펜스 게임인 33RD 과연 할만한 게임일까요?! 네! 저는 너무나도 괜찮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자극적이지 않은 게임이라 어린아이들도 할만한 게임이고요 그리고 혼자 할 수 있는 싱글 모드도 있지만 협력 플레이와 대전 플레이도 가능한 게임이에요!

동물 디팬스 대전
동물 디팬스 대전

이렇게 다른 유저와 누가 더 많이 지킬 수 있나 대전 형식의 게임을 할 수도 있고 반대로 다른 유저와 협동하여 몰려오는 적 들을 혼내줄 수 있는 그런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즐길거리가 꽤 많죠?! 그리고 요즘 게임들의 필수 과금 요소인 가챠 시스템도 당연히 있는데요 저는 과금을 하는 성격이 아니라 과금을 하지 않았는데도 문제없이 즐기고 있어요 게임에서 주는 머니 가지고 가챠를 해도 에픽 등급과 유니크 등급 동물들이 꽤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동물 랜덤 디펜스 포스팅 마무리

자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동물 랜덤 디펜스 정말 재밌는 게임입니다 폰 게임 맛만 보기 콘텐츠를 계속 봐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폰 게임에 평가를 좋게 해 준 적이 별로 없어요 가장 최근에 포스팅한 관우 키우기도 마찬가지였고 다른 여러 게임들도 마찬가지였지만 이렇게 좋은 점수를 줄 수 있는 게임은 오랜만이었네요 요즘 집에서 심심하신 분들 동물 랜덤 디펜스 33RD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다른 디펜스 게임 링크 걸어두고 갈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https://woodconsole.tistory.com/45

 

성 키우기 타워 디펜스 할만한 폰 게임

성 키우기 타워 디펜스 할만한 폰 게임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폰게임 맛만보기!! 오늘 준비한 게임은 뭘까요?! RAON GAMES에서 만든 성키우기 타워 디펜스 입니다!! 긴말 말고 바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