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스4로 도피하기/레드 데드 리뎀션2

레드 데드 리뎀션2 아라비안 블랙(흑마) 얻는법, 위치, 리젠, 안나올때

아라비안-블랙-사진
아라비안 블랙

저번시간에 이어서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최고의 말 아라비안 얻는 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아라비안 블랙 즉 아라비안 흑마 버전을 얻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치와 아라비안 블랙이 없을때와 리젠되는 시간까지 정확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데리 2 아라비안 블랙 위치

레드 데드 리뎀션 2 초반에 아라비안 블랙을 얻을 수 있는 위치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생드니라는곳으로 가야 합니다. 생드니는 레데리 2 챕터 4에 가게 되는 장소이기 때문에 초반에는 지도를 보고 따라가셔야 하는데요.

생드니-위치-사진
생드니 위치

위의 사진처럼 레데리2 맵의 동남쪽 끝부분에 체크포인트를 찍어두시고 일단 출발하시면 됩니다. 정확하게 찍지 않아도 일단 동남쪽으로 쭉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지도가 열리게 되니 일단 아무 동남쪽 끝부분에 체크포인트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동남쪽으로 쭉 오다보시면 맵에 SAINT DENIS라고 쓰여있는 부분이 보이게 됩니다. 그곳이 생드니 마을입니다.

 

그럼 생드니에 있는 아라비안 블랙의 정확한 위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라비안-블랙-위치-사진
아라비안 블랙 위치

SAINT 스펠링의 N 바로 위쪽에 경유지를 선택해놓은것이 보이시나요? 저기가 아라비안 블랙의 정확한 위치입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아라비안 블랙을 놓치고 얻지 못할수도 있으니 아래에서 아라비안 블랙 얻는법을 확인하시고 아라비안을 얻으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라비안 블랙 얻는 방법

자 아라비안 블랙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총2가지 입니다. 먼저 게임 초반에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생드니 도시로 들어가기전에 캠프를 사용해 저녁이나 밤시간으로 바꿔줍니다.
  2. 밤시간으로 바꿔준이후 생드니 밖에서 꼭 저장을 한번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위에서 알려드린 위치에 아라비안 블랙이 있다면 그냥 타고 도망가주시면 됩니다.

아라비안 블랙이 나타나는 시간은 저녁 8시 ~ 새벽 2시정도 사이입니다.

 

아라비안 블랙은 특정 이벤트가 나올 때 나타나는데요 프랑스 부부가 강도에게 당하는 이벤트가 나올때 아라비안 흑마도 같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이것을 모르고 프랑스 부부 이벤트를 그냥 넘겨버린다면 아라비안 블랙을 다시 공짜로 얻을 수 없습니다.

아라비안 블랙 얻는 방법 2

 

아라비안 블랙을 얻는 두 번째 방법은 챕터 4 이후에 마구간에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1,000달러라 생각보다 매우 비싼 가격인데요.. 위에서 설명드린 방법으로 하면 공짜로 얻을 수 있으니 위의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라비안 화이트와는 다르게 아라비안 블랙은 따로 길들이기를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아라비안 블랙 안 나올 때와 리젠

이번에는 아라비안 블랙이 없을 때나 안 나올 때 그리고 리젠 시간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라비안-블랙-리젠-사진
아라비안 블랙 리젠

아라비안 블랙이 안 나타날 때는 다시 생드니 밖으로 나가서 캠프 설치 후에 저녁이나 밤시간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오는 방법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위치에 아라비안 블랙은 없고 그냥 마차만 있을 때도 있는데요 그러면 다시 하루를 보내고 오셔야 합니다.

 

  • 저는 5번 정도 막일을 했습니다.

다른 방법도 있는데요 저녁 8시쯤 갔다가 근처에서 계속 기다리는 것입니다. 아라비안이 없을 때 마을을 한 바퀴 돌고 오면 말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 위의 방법대로 하시면 됩니다.

 

아라비안 블랙 리젠은? -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프랑스 부부 이벤트를 본 이후라면 아라비안 블랙은 절대로 리젠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벤트를 안 봤다면 계속 막일을 하다 보면 나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아라비안 흑마를 얻는 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잘 참고하셔서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

 

레데리2 아라비안 백마(화이트) 위치, 얻는법, 리젠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생각보다 말의 성능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레데리 2의 1 티어 말 중 하나인 아라비안 백마를 얻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라비안 화이트라고도 불리

woodconsole.tistory.com

 

 

레데리2 가죽 사라짐 해결 방법/ 레드 데드 리뎀션2 캠프 고기 사라짐

오늘은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가죽 아이템이 사라지는 현상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레데리 2를 하시다 보면 동물을 사냥해서 가죽과 고기를 나눠 캠프에 기부를 하거나 가죽을 팔아 돈을

woodconsole.tistory.com

 

 

레데리2 임무 재시작과 체크포인트 재시작

오랜만에 레데리 2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한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팁을 알려드릴 텐데요 레데리 2의 임무 재시작과 체크포인트 재시작입니다. 레데리 2의 미션을 실패하거나 캐릭터가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