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롯데리아 지파이 가격/ 롯데리아 지파이 고소한맛 후기

지파이-사진
지파이

롯데리아의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는 치즈스틱이 있지만 저는 롯데리아 지팡이도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지팡이는 나온 지 꽤 된 것 같은데 저는 이번에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 과연 롯데리아 지파이의 가격과 맛은 어떤지 지파이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기서 지파이가 무엇인지 모르신다면 그냥 롯데리아의 치킨 메뉴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사진처럼 크고 납작하게 만든 순살 치킨 메뉴입니다 그럼 이 지팡이에 관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롯데리아 지파이 가격

롯데리아 지파이의 가격을 말씀드리기 전에 지팡이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지팡이 고소한 맛과, 지파히 하바네로라는 맛이 있어요 저는 이번에 고소한 맛을 포스팅할 것이지만 그레도 가격은 두 가지 다 말씀드리는 게 좋겠죠?!

  • 지파이 고소한 맛: 3,500원 입니다.
  • 지파이 하바네로: 4,500원입니다.

하바네로가 천 원 비싸네요 하바네로는 기존 지팡이 보다 더 매콤한 맛 인걸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직 고소한 맛 밖에 먹어보지를 못했습니다 가격은 비싸다고 생각하실수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그래서 저는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롯데리아 지파이 고소한 맛 후기

롯데리아 지팡이 고소한 맛의 후기 입니다 일단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손바닥 보다 더 큰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이런 표현이 맞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 바삭한데 부드럽습니다.. 겉은 정말 바삭하다는 생각이드는데 또 안쪽은 너무 부드러워요 통 닭가슴살 이라는 설명이 있던데 닭가슴살이 맞나 싶을정도로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3,500원이란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맛있고 양도 많았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성공적인 롯데리아의 사이드 메뉴 인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지파이 포스팅 마무리

자 이제 롯데리아 디파이의 포스팅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롯데리아의 괜찮은 사이드 메뉴를 찾은 것 같아서 너무 기쁩니다 자주자주 사 먹을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롯데리아의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인 치즈 스틱 포스팅 보여드리고 마무리를 하려고 합니다 

https://woodconsole.tistory.com/177

 

롯데리아 치즈 스틱/ 롯데리아 치즈 스틱 가격/롯데리아 사이드 메뉴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게임 간식 포스팅 시간이에요 이번에는 아주 간단한 간식으로 가져왔습니다 예전에 제가 롯데리아를 리뷰할 때 맥도날드와 롯데리아를 비교하면서 롯데리아를

woodconsole.tistory.com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주말 마무리 잘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에 더 좋은 게임 간식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