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빅맥 단품 가격/ 맥도날드 빅맥 세트 가격/ 빅맥 든든 팩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게임 간식 사 먹기 편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맥도날드 포스팅을 자주 해요 그만큼 맥도날드를 자주 이용하고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햄버거라고 말할 수 있죠?! 빅맥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빅맥 세트가 맥도날드 런치 때 2,500원 할 때도 있었고 제가 고등학생 때는 3,000원이 되었었는데요 이 빅맥의 가격이 얼마나 올랐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빅맥 세트 가격

먼저 빅맥 세트 가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과연 요즘에는 세트가 얼마 정도 할까요?! 기본 사이즈와 라지 둘 다 말씀드리겠습니다

  • 빅맥 세트 기본 가격: 6,900원
  • 빅맥 세트 라지 가격: 7,500원

이렇게 되어있네요 가격이 예전보다 많이 오르긴 한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세트도 5,200원 정도에 먹었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거의 7,000원 돈하네요.. 그리고 라지 세트도 원래 500원만 추가하면 라지였는데 요즘에는 600원이 오른 모습입니다.

빅맥 단품 가격

이번에는 빅맥 단품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빅맥 단품의 가격은 5,300원 입니다 진짜 제가 맥도날드 아르바이트를 해서 기억이 나는데 진짜 세트가 5,200원 인가 5,400원인가 했던 시절이 있었어요.. 하지만 요즘은 단품 가격이 옛날 세트 가격이랑 거의 비슷하네요..

빅맥 햄버거 단면
빅맥 단면

여기서 잠깐 빅맥이라는 버거를 설명 드리자면 치즈버거 느낌의 비프 버거입니다 옛날에 맥도날드 노래로 참깨 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라는 빅맥송으로 유명했죠 그 빅맥이 이 버거입니다 패티가 두장 빵이 세 개인 햄버거입니다.

빅맥 든든 팩 

자 여기서 한번 더 나아가서 빅맥 든든 팩이라는 것도 소개해드릴게요 아마 배달앱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메뉴인 걸로 저는 알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매장에 갔었을 때 저는 못 봤거든요.. 배달앱에서 맥도날드를 들어가시면 스페셜이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그곳에 들어가시면 빅맥 든든팩이라던지 상하이 든든 팩이라던지 몇가지 스패셜 메뉴가 있습니다 근데 이게 가성비가 참 좋아요 빅맥 세트와 맥너겟 6조각 불고기 버거 단품 이렇게 해서 단 돈 12,000원입니다! 제가 항상 맥도날드가 가성비가 좋다는 이유가 이런 거예요 빅맥을 좋아하시지만 빅맥 세트 하나로는 뭔가 아쉬우신 분들은 빅맥 든든 팩을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맥도날드 빅맥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라 할수있는 빅맥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 맛있는 버거에요 그리고 가격은 예전보다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도 가성비로 먹기 좋은 햄버거 중에 빅맥 만한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내일 점심은 맥도날드 빅맥은 어떠신가요 맥도날드 런치때 드시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드실수있으십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맥도날드 다른 버거 링크 남겨놓고 갈게요.

https://woodconsole.tistory.com/135

 

맥도날드 피쉬버거 필레 오 피쉬버거 가격 후기

맥도날드 피쉬버거 필레 오 피쉬버거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콘폰 입니다 와.. 진짜 너무 바쁘네요 너무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오늘 리뷰할 게임 간식은 맥도날드에서 가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