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 치즈 스틱 가격/ 맥도날드 골든 모짜렐라 치즈 스틱 후기

맥도날드-치즈-스틱-사진
맥도날드 치즈스틱

이번에는 맥도날드의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맥도날드 치즈스틱을 가져와 봤습니다 사실 치즈 스틱은 롯데리아가 너무 맛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잘 안 사 먹게 되는데요 그래도 제가 사랑하는 맥도날드의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이니 한 번쯤은 먹어봐야겠죠? 맥도날드 치즈 스틱의 가격과 정확한 이름을 말하면 맥도날드 골든 모짜렐라 치즈 스틱의 후기까지 하나하나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맥도날드 치즈스틱 가격

맥도날드 치즈 스틱의 가격입니다 마지막에 롯데리아 치즈 스틱 포스팅 링크 달아놓을 테니까 한번 가격 비교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맥도날드 골든 모짜렐라 치즈 스틱 2조각 가격: 2,900원입니다.
  • 맥도날드 골든 모짜렐라 치즈 스틱 4조각 가격: 4,700원입니다.

맥도날드 치즈 스틱은 이렇게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조각과 4조각 치즈 스틱을 매우 매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4조각 드시겠지만 햄버거 세트 하나에 치즈 스틱 4조각은 저는 조금 무리인것 같습니다 가격은 2조각이라고 쳤을때 개당 1,450원 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거의 하나당 1,500원 이라는 소린데 이렇게 생각하면 꽤나 비싼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골든 모짜렐라 치즈 스틱 후기

자 이번에는 골든 모짜렐라 치즈 스틱의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의 치즈 스틱은 과연 롯데리아 치즈 스틱을 뛰어 넘을수 있을까요?! 일단 맨 위의 사진을 보시면 치즈가 뚝 끊긴게 보이실 겁니다 쭉 늘어나지를 않아요 물론 배달을 시켜먹었기 때문에 그럴수도있긴 하지만 저는 맥도날드 매장에서 사 먹었을 때도 저렇게 뚝 뚝 끊기는 치즈스틱을 먹었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꽤나 실망이었습니다 그리고 맛도 솔직히 저는 별로예요 뭔지 모르겠을 향신료 느낌의 향과 맛이 치즈의 맛을 감소시키는 느낌입니다.. 제가 맥도날드를 매우 좋아하긴 하지만 치즈 스틱 만큼은 롯데리아가 더 나은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치즈 스틱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맥도날드의 치즈 스틱에 대해여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부정적인 맥도날드 포스팅을 한것 같네요 그래도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맛있어 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있을것 입니다 하지만 저는 오랜시간동안 롯데리아의 치즈스틱에 길드려진 탓인지.. 맥도날드 치즈스틱은 입맛에 맞지 않았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셨는지 말씀해주시면 좋겠네요 이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롯데리아 치즈스틱 포스팅 남겨놓고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oodconsole.tistory.com/177

 

롯데리아 치즈 스틱/ 롯데리아 치즈 스틱 가격/롯데리아 사이드 메뉴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게임 간식 포스팅 시간이에요 이번에는 아주 간단한 간식으로 가져왔습니다 예전에 제가 롯데리아를 리뷰할 때 맥도날드와 롯데리아를 비교하면서 롯데리아를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