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바람의나라 연, 바람의나라 모바일, 모바일 rpg게임

바람의나라 연, 바람의나라 모바일, 모바일 rpg게임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도 폰게임 맛보기 시간!!!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이것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이에요~

이건 비교적 나온지 얼마 안된 게임이죠?!

그리고 많은 분들에 추억의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시작 해볼게요~~



이 화면 다들 아시나요?!?!

추억의 넥슨 게임식 로딩이 켜지고요~~

맨위의 로딩 화면이 나온 후에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로그인 할수있는 방법이 엄청 많네요~~

 

이 과정이 귀찮으신분은 맨밑에 게스토로 로그인을

눌러주시면 아무 절차 없이 시작 할수있습니다!

캐릭터를 정할수있는 창이에요~

저는 바람의 나라를 오래 하지도 않았고

아주 오래전에 해서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컴퓨터 바람의 나라와도 비슷한가요?!

국적,신수,머리스타일, 얼굴 모두 마음대로

바꿀수 있습니다!

저는 고구려국적 신수는 주작을 골랐어요~~

 

드디어 게임 시작!! 

와~~ 진짜 온라인 바람의 나라랑

거의 똑같은거 같네요!!!

기억은 잘 나진 않지만 뭔가 겪어본듯한

게임화면이네요~~

엄청 친절한 튜토리얼이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튜토리얼 참 길고요...

튜토리얼을 따라 가며 

퀘스트를 완료 하기 시작하면

이렇게 많은 보상도 받고요~~

가운데 보시면 자동 이동 중이라고

쓰여있죠?! 물론 터치로도 이동을 할수있는데

화면 오른쪽에 임무 목록이라고 쓰여져있는 곳 밑에

임무를 눌러 주시면

자동적으로 퀘스트 장소로 이동을 합니다!

드디어 사냥터에 왔습니다~~

진짜 온라인 바람의 나라랑 엄청 똑같네요~~

그리고 여기서 깨달은 점이 있습니다...

가로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였죠...

아... 어찌보면 당연한건데...

이걸 모르고 불편하게 세로로 플레이 하면서

왜.. 이렇게 불편하지 이러고 있었습니다...

 

가로 플레이 가능해요~~

게임 편하게 하실수 있어요~~~

계속 튜토리얼 대로 플레이 해보다가

드디어 전직의 시간...

네가지 직업이 있네요 온라인 바람의 나라도 4개인가요?!

직업은 전서, 도적 ,주술사, 도사 이렇게 네가지 입니다!

저는 전사로 전직을 하러 왔습니다...

아 근데 진짜 여기까지 계속 게임이 시키는 대로 하는데요

너무 재미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전직은 해봐야겠죠?...

전직을 하면 스킬을 배울수 있게됩니다~~

스킬을 배우려면 스킬 포인트가 아니라

돈이 필요하네요....

오른쪽 위에 보시면 가이드 건너뛰기 보이시나요?!

 

네... 여기까지 계속 게임이 시키는대로 하고있어요...

건너뛰어도 괜찮겠지만..

게임 처음 해보는 사람은 못 건너뛸테니..

 

아... 이런건 너무 불편한데요...

다시 한번 사냥터...!

하지만.. 이거 마저도 게임 퀘스트 플레이 입니다...

아니.. 자유도가 없나요.. 왜 시키는대로 플레이를 해야하지...

다행인건 자동 사냥은 아니고

오른쪽 끝에 목검을 둘러싼 동그라미가

공격 버튼이에요 그리고 네모칸들은 스킬을 올릴수있는 창이에요

 

이동하면서 몬스터들을 퍽퍽 때려줍니다..

그치만.. 타격감이 없네요...

소환수라는것도 주네요

말을 줬어요 여기까지도 게임 가이드가 나옵니다...

환수를 퀵슬롯에 등록하면 더 빠르게 환수를 소환할수있대요

근데 왜 이동속도는 똑같은거 같냐!!!!!!!!!!!

아 진짜 말을 준건 더 빨리 다니라고 준거 아닌가요?...

왜 차이가 안느껴지느냐고!!!!!!!

 

후.. 여튼 말을 탄 모습입니다....

지도에 대한 게임 가이드 나오고요...

(이젠 지겹다...)

쥐 잡으러 왔는데요 여기서 때려 쳤어요...

스킬은 잘 맞지도 않고 가이드 대로 따라갔다가

자동 이동으로 이동해서 몬스터 몇마리 잡아주고

또 이동했다가 몬스터 몇 마리 잡아주고...

 

그냥 노가다하는 느낌이에요...

밖에서 노가다 뛰고 돈 받는게 더 행복할 느낌이죠...

 

여튼 평점 낮은 게임은 왜 평점이 낮은지 알게되는 게임 입니다...

너무하네요...

 

모바일 rpg게임이 이런 느낌이면 안되는데...

그냥.. 이건 추억으로 해야하는 게임인가봐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바람의 나라 연 너무 별로네요...

 

오늘도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