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스4로 도피하기/바이오하자드7

바이오하자드7 소각로 퍼즐, 퀘스트/ 바하7 소각실, 소각장 공략

바이오하자드7-소각로-사진
바이오하자드7 소각로

오늘은 바이오하자드 7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바이오하자드는 곳곳에 퍼즐이 숨어있는데요 그중에서 바이오하자드 7 소각로 퀘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흐 7의 소각실이라고도 불리고 소각장이라고도 불리는 이 퀘스트의 공략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바이오하자드 7을 좀 더 편하게 말씀드리기 위해서 바흐 7이라고 표현하도록 하겠습니다. 바흐 7의 퍼즐은 너무 깊게 생각만 하지 않는다면 쉽게 풀 수 있지만 그래도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에게는 제가 최대한 쉽게 설명을 드릴 테니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소각로 공략 아래에서 시작하겠습니다.

바이오하자드7 소각로 퍼즐, 퀘스트

일단 바이오하자드7 소각로 퍼즐, 퀘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머리를 찾는 중에 잠깐 나오는 퍼즐입니다.

바하7-소각장-퀘스트-사진
바하7 소각장 퀘스트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소각장으로 오게 되는데요 소각장에서 이런 메모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 나와있는 힌트를 정리해보겠습니다.

  1. 3개의 a입니다.
  2. 손자국입니다.

이게 저 위에 사진에서 처럼 루카스라는 사람이 남긴 메시지의 주된 힌트입니다. 아 그리고 그냥 넘어가셔도 되지만 왼쪽에 있는 소각로에 가둬놨다는 메시지도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하7 소각실, 소각장 공략

자 이제 바하 7의 소각실, 소각장 퍼즐 공략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매우 쉬우니 걱정 말고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 손바닥을 먼저 찾아봅시다 소각로 왼쪽에서 세 번째 칸에 빨간색 손바닥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다음에는 세 개의 a를 찾아야 하는데요 소각실 안에 있는 소각로를 보시면 영어로 이름이 쓰여 있는 것이 보이실 겁니다.

 

윌리엄이라고 영어로 쓰여있고 라라나 다른 이름들이 영어로 쓰여있는데요 이름에 알파벳이 3개 들어가 있는 것을 찾으시면 됩니다.

바이오하자드7-소각실-사진
바이오하자드7 소각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타마라라고 알파벳 3개가 쓰여있는 게 보이실 겁니다. 이걸 열어주면 되는데요 타마라라고 하는 이름은 다른 소각실의 소각로처럼 이름이 밖에 나와있지 않습니다.

  • 오른쪽 맨 끝에 부분을 열어주시면 타마라 이름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셨으면 거의 끝난 겁니다. 그래서 이제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오른쪽 끝에 있는 소각로를 먼저 열어줍니다. tamara라는 이름이 있는 소각로입니다.
  2. 소각로 왼쪽 세 번째에 있는 빨간색 손바닥 모양이 그려진 소각로를 열어줍니다.

이렇게 하면 바이오하자드 7 소각로 퍼즐을 풀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바이오하자드 7에 있는 소각로 퍼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바흐 7의 소각장, 소각실 퀘스트 공략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드렸습니다. 그렇게 어려운 퍼즐은 아니지만 바이오하자드7이 너무 무섭기도 하고 긴장도 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정말 쉽게 할 수 있는 것도 긴장한 나머지 어렵게 느껴지셨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렇게 바하 7 퍼즐 공략 글들 계속 올려드릴 테니까 하다가 막히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잘 풀어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바하7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바이오하자드7 자동 저장/ 바이오하자드7 수동 저장 방법

오늘은 바이오하자드 7의 저장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이오하자드 7의 자동 저장 기능이 있는지 없는지 말씀드리려 하고요 또 바이오하자드 7에서의 수동 저장 방법은 어떻게 되는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