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밤양갱 파는곳/ 밤양갱 편의점, 마트

밤양갱-사진
밤양갱

 

가수 비비의 밤양갱이라는 노래로 요즘 밤양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밤양갱 파는 곳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편의점, 마트 등 밤양갱을 구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밤양갱 파는곳 (인터넷)

일단 밤양갱을 빠르게 구할 수 있는 곳은 인터넷이겠죠? 아직 슈퍼나, 마트 편의점등에 재고가 많이 들어와 있지 않고 밤양갱보다는 연양갱 밖에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어디 나가서 구하는것보다 인터넷으로 찾는 것이 빠르신데요. 인터넷으로 구하려면 해태에서 나온 크라운 밤양갱도 구할 수 있고 그것보다 고급진 밤양갱도 많이 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재로 만든 고급진 밤양갱들도 저렴하게 나와있으니 밤양갱 노래처럼 달달한 밤양갱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수제 밤양갱을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밤양갱 최저가 보기

 

▲밤양갱 인기에 힘입어 지금 41% 저렴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밤양갱 파는 편의점

자 두번째는 쉽게 구할 수 있는 편의점입니다. 사실 편의점에서 찾아볼 수 있는 양갱은 연양갱뿐이었는데요. 최근 밤양갱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편의점에도 밤양갱을 대폭 입고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특히 밤양갱을 만드는 크라운제과에서 2024년 03월 21일 부터 편의점에 밤양갱을 편의점에도 팔기로 했다고 합니다.

 

밤양갱이 들어오는 편의점은 3군데 입니다.

 

  • 세븐일레븐.
  • CU 편의점.
  • GS25 편의점.

이렇게 세 군데에 밤양갱이 입고된다고 하니 3월 21일 이후에 찾아간다면 편의점에서도 빠르게 밤양갱을 구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크라운 밤양갱 50g 5입 2개

COUPANG

www.coupang.com

 

위와 같이 생긴 밤양갱이 들어오는 것 같고요. 입고되는 시간까지 넉넉하게 생각해 본다면 21일 이후 3일 ~ 일주일 정도 지나면 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밤양갱 파는 마트

그럼 밤양갱을 파는 마트는 어디가 있을까요?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마트나 롯데마트 등등의 대형마트들에서는 예전부터 밤양갱을 팔고 있었는데요. 하나 아쉬운 점은 아래와 같이 밤양갱 하나만 파는 것이 아닌 팥양갱과 섞어서 판매한다는 점입니다.

 

크라운 밤양갱 50g x 4p + 팥양갱 50g x 4p, 400g, 7개

COUPANG

www.coupang.com

 

그래서 밤양갱만 원하시는 분들은 마트에서 밤양갱을 사지 않는데요. 하지만 좋은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비비 한정판 다디단 밤양갱이라는 제품을 새로 출시한다는 점입니다. 맨 위의 썸네일 사진처럼 새롭게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밤양갱 파는 마트는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찾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밤양갱 파는 곳과 어떤 편의점, 마트에서 밤양갱을 파는지 알려드렸습니다. 잘 확인하셔서 달콤하고 맛있는 밤양갱을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미백치약 효과 보려면 이게 가장 중요해요/ 미백치약 추천

이번에는 미백치약에 대한 이야기를 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미백치약이 효과가 있다 없다로 의견이 갈리는데요 미백치약의 효과를 보려면 이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아래에서 알려드리

woodconsole.tistory.com

 

 

무선청소기 추천(고를때 주의할점)/ 가성비 차이슨 무선청소기

최근 무선청소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무선청소기를 고를 때 주의할 점 몇 가지를 모르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몇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가성비 좋은 차이슨 무선청

woodconsole.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