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컴백 드디어!/아이유 신곡 제목은 스트로베리 문/아이유 근황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새로운 포스팅이에요 드디어!! 아이유가 컴백합니다~ 아 글을 쓰고 있으니까 이미 했군요 너무 예쁜

아이유가 컴백했으니 이번엔 어떤 곡으로 돌아왔을지 가을에 돌아왔으니 가을에 어울릴만한 그런 음악으로 들어왔겠죠?! 믿고 듣는 아이유이니 기대가 너무 됩니다 그러니 이제 아이유 컴백에 대해 알아봅시다.

아이유 컴백

오늘입니다! 19일 00시에(밤 12시)에 아이유가 드디어 컴백 했습니다 3월에 발매했던 정규 5집 라일락 이후 거의 7개월 만이네요 아이유는 곡을 낼 때마다 주요 음원차트를 다 섭렵하고 예전의 노래까지 역주행시키는 만큼 이번에도 엄청난 이슈와 흥행을 만들어 낼 것 같아서 큰 기대감이 드네요 과연 이번에는 어떤 노래와 분위기 목소리로 저희를 설레게 만들어 줄까요?!

스트로베리 문

아이유 이번 신곡 제목 입니다 스트로베리 문이에요 딸기 달이라는 뜻인가요?! 너무 직역이죠... 근데 너무 달달한 느낌 좋지 않으세요?!

아이유는 이번 신곡에 대해서 들었을 때 그 누구도 생각이 많아지거나 조금이라도 슬퍼지지 않도록 만든 마음이 편한 곡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너무 예쁘게 말하지 않나요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 주려고 열심히 노력해서 만든 노래니 더 소중해지고 예쁜 곡인 것 같습니다 너무 좋아요

스트로베리문 홍보 사진
스트로베리문

사진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진짜 분위기가 너무 설레고 좋을것 같습니다 사실 지금 스트로베리 문 들으면서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 역시 명불허전 아이유네요 목소리도 좋고 음악도 잘하고 너무 부럽고 존경스럽습니다.

아이유 근황, 포스팅 마무리

자 오늘은 이렇게 아이유의 컴백을 한 근황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렸습니다 이제 포스팅을 마칠 시간이네요 많은 분들이 아이유의 컴백을 기다리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너무 예쁜 아이유 님이 이렇게 좋은 음악으로 다시 찾아와 주셔서 너무 좋고 기쁘네요 항상 아이유의 근황들도 나쁜 것 없이 좋은 근황만 보여주는 아이유여서 저는 아이유가 참 좋습니다 너무 멋진 뮤지션이에요 스트로베리 문 꼭 들어보세요 노래 너무 좋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