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이순신 디펜스 모바일 디펜스 게임

이순신 디펜스 모바일 디펜스 게임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도 폰게임 맛보기 시간으로 찾아왔어요

오늘 해볼 게임은?!

JUAL에서 만든 임진왜란

이순신 디펜스 리메이크 입니다~~~

 

이순신 장군이 나오는 게임이라니

기대됩니다!! 바로 시작해 볼게요!!

두둥!!!

노을지는 바다에 이순신 장군님으로 보이는 분이

노을을 바라보는 게임 화면이 보이네요!

구글 아이디로 게임을 할수있고

게스트 로그인도 있네요~~

게임 닉네임을 설정해주시고

바로 게임으로 들어가 봅시다!!

다급한 전령의 메세지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시나리오를 눌러주라고 하네요~~

바로 전투시작을 눌러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역사적 배경 설명이 나오고

이순신 장군님의 첫 전투 개시!!!

근데 게임 도트가 좀 올드한 느낌이 나네요?!

중간 중간 게임에 필요한

세부 사항들을 알려줍니다!!

.......

전투는 이런 느낌 입니다..

왼쪽 끝에 보라색 게이지 보이시나요?!

저 게이지가 끝날때까지

왜적들이 배를 보내 공격을해요

그럼 오른쪽 끝에 배 모양을 눌러서

저희가 공격을 보낼 전투선을 뽑아줍니다!!

왼쪽끝에 있는 혼자 있는 배가

대장선이에요! 이 배를 지켜야 합니다!!

이렇게 자기들끼리 싸움을 하네요...

저기 왼쪽 밑에 배 모양 보이시죠?!

140이라고 써있는

그 위에있는 나무 게이지가 140 이상 차야

배를 뽑을수 있어요...

딱히 한게 없는데...

승리...

일단 왜적을 물리쳤으니 기뻐해야겠죠?..

이렇게 게임이 끝나면

전투 결과에 대해 알려주고

승리 보상 아이템과 돈을 알려줍니다!

튜토리얼을 따라가다 보면

전함을 추가할수 있게 되어요!

함대 조합을 해서 게임을 하는거같군요!!

전투함을 강화 할수도있고

전투함을 추기 할수도 있네요!!

그리고 장비도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빠질수없는

스킬 강화 부분도 있습니다!

스킬 강화하는데 스킬 포인트가 아니라

돈이 드네요...

장군스킬 부관스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자 왼쪽 보라색 게이지 밑에

화살 모양이 있죠?! 

이게 저희가 쓸수있는 스킬의 모양 입니다

파란 게이지가 차면 쓸수있어요!!

스킬을 쓰면 어떤 장군이 나와서

소리를 지릅니다...

너무 옛날 방식으로요....

게임 튜토리얼이 끝나면

이렇게 시나리오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사천해전, 당포해전 등등

이순신 장군님께서 참여한 전투순대로

게임이 진행되는거 같아요..

게임을 진행하다보니 거북선도 얻었습니다~

우와 이번엔 좀 더 전투스러운 모습이네요!!

저 오른쪽 위에 장군님은

스킬을 쓸때마다 볼수있는 장군님 입니다...

거북선은 탱커역할인가봐요

체력과 방어력이 어마어마 합니다

 플레이 하다보면 합성할수 있는

재료도 주고요

이렇게 일일보상 출석보상 성장보상 등등

보상 요소도 꽤나 많이 존재 합니다!!

조선소 시스템을 통해

배를 제작할수도 있고요!!

아이템과 돈이 많이 필요하네요~~

모아야할 배의 도감도 보입니다~~

생각보다 배의 종류가 엄청 많네요~~

 

여러분!! 제가 오늘 포스팅을 쓰면서

계속 하고싶은 말이 있었습니다!!!

 

여러분!!!!

이거 더럽게 재미없어요!!!!!!!!!

제가 해본 모바일 디펜스 게임중 최고로

별로였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저랑은 너무 안맞는 게임이였습니다...;;;

그래도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번엔 재밌는 게임으로 찾아 올게요~~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