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그램 회원 가입 오류/ 보내드린 sms 코드를 입력하세요

썸네일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한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인스타그램 가입 오류에 관하여 말씀드리려고 해요 사실 제가 인싸는 아니라서 인스타를 잘 안 하긴 하는데 이번에 잠깐 가입할 일이 생겨서 인스타를 만들었습니다 근데 회원가입을 하는데 오류가 계속 떠서 그것을 해결하느라 고생 좀 했네요 그럼 지금부터 보내드린 sms 코드를 입력하세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회원 가입 오류

인스타그램 회원 가입 오류는 대부분 보안 코드 입력을 하는 부분에서 일어나는것 같습니다 아니면 계정을 만드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문제가 가장 많으실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오늘 제가 다뤄드릴 부분은 보안 코드에 관한 부분입니다 계정을 만드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부분은 제가 다음 포스팅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보안코드가 안보이거나 보안 코드를 적었는데도 계속 보안코드를 적어달라는 문제가 생길 때가 있어요 그래서 인스타그램 회원 가입할 때 오늘 좀 애를 먹었네요 그럼 아래에서 이 부분의 해결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내드린 sms 코드를 입력하세요

보내드린 sms 코드를 입력하세요 이 문제의 해결 방법은 생각 보다 간단했습니다 제가 이런 문구가 나왔던 이유는 인스타그램 가입을 할 때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라는 창에 전화번호를 적었을 때 생겼었습니다 제 폰 번호로 계속 보안 코드 입력 문자가 온 것을 적었는데 계속 보안 코드를 입력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분명 적어서 다음 창으로 넘어왔고 또 sms 보안 코드를 입력하라는 창에는 보안 코드를 적을만한 창이 없고..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가입하려 했는데 몇 분 후에 다시 해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기다렸다가 했는데도 보안 코드 문제가 생겨서 어째야 하지.. 하고있다가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서 전화번호나 이메일을 적으라는 창에 전화번호가 아닌 이메일을 적어서 시도를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한 번에 가입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문제의 해결 방법은 그냥 처음부터 폰 번호가 아닌 이메일을 적어라입니다 어때요 참 간단하죠?

인스타그램 회원가입 오류 마무리

자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회원 가입 오류에 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너무 간단하게 해결 가능한 것이라 쓰면서도 민망하네요 그렇지만 가입을 하시다가 막히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보내드린 sms 코드를 입력하세요 라는 문제가 생길 때는 꼭 이메일로 바꿔서 해 보세요 그러면 금방 해결되실 겁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