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층간소음 흉기 난동/ 층간 소음 사건, 사고

썸네일
썸네일

요즘은 주택보다는 아파트나 빌라, 오피스텔등과 같은 주거공간에서 많은 분들이 살고 계십니다 그래서 그런지 층간 소음에관한 이슈와 문제가 종종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층간 소음 때문에 흉기 난동 사건이 일어났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층간 소음 사건 사고들도 다뤄보기로 하겠습니다.

층간 소음 흉기 난동

인천 남동구에서 일어난 사건 입니다 3일 전인 11월 15일 인천시 남동구의 어떤 빌라에서 50대 부부와 딸에게 흉기를 휘두른 48살 남성을 구속했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층간 소음때문이라고 합니다.. 인천 논현경찰서에서 경찰 조사 결과 두 세달 전 사건이 일어난 빌라로 이사온 48세 남성은 아래층에사는 50대 부부 가족과 층간 소음 문제로 평소에 갈등을 빚었다고 합니다 50대 아내분은 목 부위를 흉기에 찔리셔서 이날 오전까지도 의식을 못찾았다고 전해지고 남편분과 딸도 손과 얼굴을 다치셔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있다고 합니다.

층간 소음 사건, 사고

참 안타까운 일 입니다.. 이번에는 또 다른 층간 소음 사건 사고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전남 여수에서는 30대 남자가 아파트 층간 소음 문제로 흉기를 휘둘러서 40대 부부가 숨지고 60대 부모가 크게 다친 사건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의 사건처럼 똑같이 인천 남동구 빌라에서도 층간 소음 문제로 철제 삽을 휘두르고 문을 열고 나온 이웃에게 삽을 휘둘러 다치게한 혐의로 30대 남성이 주거침입, 특수협박, 폭행 혐의등으로 집행유예를 받은 사건도 있었다고 합니다.. 층간 소음 문제가 그냥 넘어갈만한 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이렇게까지 무서운 일들이 생기는거 보면 무언가 대처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층간소음 흉기난동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층간 소음 사건 사고에 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제 포스팅을 마무리 하려고 하는데요 너무 무서운 일 입니다 층간 소음에 관한 대처가 참 너무하다 싶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막상 층간소음 겪어보신 분들 이야기들어보면 진짜로 그런 충동들이 일어난다고 하는거 보면.. 뭔가 대책이 필요한 문제인것 같습니다 얼마전 서울 노량진에서도 소음 문제로 인한 흉기 난동 사건이 있었죠 안타까운 일이였습니다

https://woodconsole.tistory.com/210

 

노량진 흉기/흉기 난동 이유가 참... 도대체 누가, 왜..

이번에는 조금 무거운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노량진에서 흉기 사건이 발생한 것인데요 흉기 난동 이유가 참.. 그렇네요 안 좋은 소식을 들고 와서 마음이 무겁지만 도대체 누가, 왜 그랬는지

woodconsole.tistory.com


이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이런 무서운 일들이 그만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