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고무장갑/ 고무장갑 파는곳/ 고무장갑 가격

생활필수품 중 하나는 고무장갑입니다 집에 다들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죠? 하지만 가끔 고무장갑 사두는 걸 까먹어서 고무장갑이 망가졌을 때 곤란한 적이 있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요즘 같이 추워지는 날에는 더더욱 곤란하죠 그래서 오늘은 가까운 편의점에서 고무장갑을 파는지 판다면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정보들을 드리려고 합니다.

편의점에 고무장갑 파나요?!

편의점에 고무장갑 파는지 안파는지에 관한 정답은 팝니다입니다 그런데 편의점이 종류가 많으니 확실하게 답은 못 드리겠네요 

포장지 안의 고무장갑
편의점 고무장갑

 

저는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칫솔이나 치약 등등이 있는 생필품 코너에 가면 있더라고요 하지만 다른 편의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이마트 24에서만 구입을 해봐서 다른 cu나 gs25 같은 편의점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편의점 이잖아요 간단하게 생필품과 먹을걸 파는 곳인데 요즘은 상비약들도 파는데 고무장갑이 없지는 않을 듯합니다 급하게 고무장갑이 필요하시다면 편의점으로 가보세요.

고무장갑 파는곳

고무장갑 파는 곳은 여러 군데가 있을 듯합니다 집 앞 슈퍼가 될 수도 있고 다이소나 아니면 이마트나 롯데마트 같은 대형 할인점도 있겠죠?!

하지만 제가 편의점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편의성 때문입니다 고무장갑이 필요하단 건 당장 설거지나 김장 등 무언가를 해야 하기 때문일 텐데 만약 그 시간이 동네 슈퍼나 대형 할인점이 문을 닫는 시간이라면?! 당연히 편의점을 찾을 수밖에 없겠죠?! 그래서 저는 빠르게 구입해야 한다면 편의점을 추천드립니다.

고무장갑 가격, 포스팅 마무리

자 이제 편의점에서 파는 고무장갑의 가격을 말씀드리고 포스팅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2,000원이에요 사이즈는 중 사이즈라고 쓰여 있고요 제가 다른 곳에서 고무장갑을 산 기억이 없어서 저렴한 가격인지 아닌지는 말씀은 못 드리겠습니다 

고무장갑과 성인 남자 손
고무장갑

하지만 이렇게 튼튼하고 퀄리티도 괜찮습니다 성인 남자가 사용하더라도 크기가 작다거나 그렇지 않고 적당 합니다 정말 괜찮은 퀄리티를 가진 고무장갑이니 걱정 안 하고 오래 쓰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더 유용한 생활 정보들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