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연고/ 마데카솔 가격/ 연고 사용법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포스팅입니다 얼마 전에 콘폰이는 덜렁거리다가 손가락을 다쳤어요 살갗이 뜯어져 나가서 피가 줄줄 나고 쓰라리고 아프고.. 다행히 집에 굴러다니는 대일밴드가 있어서 상처에 지저분한 게 닿지 않게 대일 밴드로 감싸 놓았긴 했지만 그래도 저의 직업 특성상 손을 많이 써야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빨리 상처가 아물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12시가 넘은 밤이었고 약국은 당연히 문을 닫았고 집에는 연고가 없어서 어째야 하나.. 하고 고민하는 사이 혹시 편의점에 연고를 팔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당장 편의점으로 달려갔습니다! 편의점에서 연고를 팔았을까요 안 팔았을까요 바로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해 볼게요!

편의점 연고

그래서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타이레놀이나 소화제 등등 여러 상비약이 구비되어있는 코너로 달려가 보니! 이런 친구를 찾게 되었습니다~

마데카솔
마데카솔

새살이 솔솔이라는 광고로 유명했죠?! 마데카솔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 편의점에도 연고를 팝니다! 저는 이마트 24에서 구매를 하였고요! 편의점에서 연고를 파는 것을 다들 아는데 저만 이제 알게 된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너무 반가웠습니다~ 혹여나 상처 났을 때 아니면 아이들이 집에서 놀다가 다쳤는데 연고가 필요할 때 약국이 너무 멀거나 문을 닫았다면? 편의점에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편의점에 연고 팔고 있어요 저는 잘은 모르지만 편의점에서 이렇게 비상용 상비약들을 파는 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왜 그런지 잘 모르겠네요...

마데카솔 가격

마데카솔의 가격입니다 솔직히 이 부분은 잘 기억이 안 나요 6,500원~7,000원 사이었던 것 같은데 아마 7,000원이 맞을 겁니다 이번에 연고를 구입하면서 생각보다 연고가 비싸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8g짜리 연고인데 7,000원 씩이나 하다니.. 원래 연고가 이리 비쌌나요?! 음.. 그런데 약국에서 파는 연고의 가격을 모르니 비싸다고 단정 지을 수는 없겠네요 편의점에서 파는 거라 비싸게 파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약국에서 파는 연고는 약국이라 더 저렴하지 않을까 조심 스래 생각해 봅니다.. 아니면 뭐.. 멍청이 인증하는 거겠죠...

연고 사용법

일단 편의점 연고 크기가 얼마나 될지 감이 안 잡히는 분들을 위해 상자에서 꺼낸 마데카솔 연고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마데카솔 연고
마데카솔 연고

너무 초 근접으로 찍어 별 의미 없는 행동이 되어버린 사진입니다.. 그냥 기본 연고 사이즈예요 남자 사람 평균 검지 손가락 한마디 정도 하는 크기입니다 연고는 애초에 덕지덕지 바르는 로션 같은 게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 큰 연고가 필요할 거 같진 않아요 그리고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연고도 유통기한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큰 연고를 사용하시기보다는 적당한 크기의 연고를 사셔서 유통 기한안에 사용하시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몇 가지 연고 사용 방법에 말씀드릴게요!

  • 상처 난 부위에 1일 1~2번 발라준다
  • 연고 보관법은 실온에 보관한다
  • 상처, 피부 궤양 등에 보조적으로 효과가 있다

이 정도인 거 같고요 그리고 연고 사용 시 주의 사항에 대하여 말씀을 드리자면

  • 약의 구성 성분에 과민 반응 환자는 사용하지 말 것
  • 2차로 감염된 상처에 사용하지 말 것
  • 안과용으로 사용하지 말 것 

이 정도인 것 같습니다 이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편의점에서 연고는 팔고 있다 이것이 오늘 제가 가장 하고 싶은 말이네요 저도 마데카솔 잘 쓰고 손가락에서 새살이 솔솔 돋아나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푹 쉬시고 다음에 더 유용하고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