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스4로 도피하기/호라이즌 제로 던

호라이즌 제로 던 무기 트립캐스터 사용법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했던 호라이즌 제로 던이라는 게임의 무기를 사용법을 설명해주는 시간입니다 뭐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 테지만 그래도 이 게임을 처음 접해보신다거나 시작하신 지 얼마 되지 않으셔서 이건 뭐고 저건 뭐지 하며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적어 봅니다 아주 간단하게 하는 포스팅이니 그냥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호라이즌 제로 던 2 에도 과연 이 무기가 나올지는 모르겠으나 그래도 나올 수도 있으니 한번 알고 가면 재밌겠죠?! 그럼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트립 캐스터란?

자 일단 트립 캐스터가 어떤 무기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일단 트립 캐스터는 엄청 초반부터 얻을 수 있는 무기예요 게임 시작하고 얼마 안돼서 에일로이가 트립 캐스터를 사러 가는 퀘스트가 시작이 됩니다 그때 처음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극 초반의 무기이죠!

트립캐스터
트립캐스터

저렇게 생긴 무기입니다 적의 순찰 경로나 좁은 공간에 설치하면 가장 좋다고 하네요.. 근데 그래 본 적이 없어서 정말 가장 좋은지는 모르겠네요.. 탄약이라고 쓰여 있는 부분을 보시면 번개 모양이 있죠? 적을 감전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 그럼 사용법을 알아볼까요?!

트립 캐스터 사용법

자 일단 첫 번째로는 트립 캐스터를 설치를 하는 것입니다.

트립캐스터 사용법 1
트립캐스터 사용법 1

아.. 지형이 지형인지라 잘 안 보이네요 그래서 보라색 화살표로 표시를 해 두었지만 그래도 잘 안 보이네요.. 자세히 보시면 와이어가 일자로 설치돼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트립 캐스터는 사용하려면 두방을 쏴야 해요 오른쪽에 한방 왼쪽에 한방 이렇게 쏴 주셔서 일자로 된 와이어를 설치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기다려주시면 돼요 저기 로봇들이 눈이 빨갛고 노랗게 돼있는 거 보이시죠? 저를 발견했고 곧 저에게 달려올 거라는 표시입니다..

트립캐스터 사용법 2
트립캐스터 사용법 2

역시나 저를 보고 바로 달려온 로봇입니다.. 시조새인지 타조인지 모를 거대한 로봇.. 눈이 시뻘게져서 달려오네요.. 이렇게 트립 캐스터 쪽으로 유인을 했다면 거의 성공한 것입니다 사진상 문제인지 아니면 그래픽 오류인지 모르겠지만 저 친구 와이어에 걸렸네요 달려오는 친구 머리 위에 감전 표시 보이시나요?! 이 친구는 이제 트립 캐스터에 감전되어 굴욕을 맛보게 될 겁니다..

트립캐스터 사용법 3
트립캐스터 사용법 3

완벽하게 트립 캐스터에 걸린 모습입니다 트립캐스터에 걸리면 저렇게 넘어지게 되어있어요 게다가 감전 데미지까지 들어가죠 저렇게 적이 쓰러져있다면 달려가서 창으로 찌르시던지 아니면 멀리서 화살로 괴롭히시던지 마음대로 적을 괴롭혀 주시면 된답니다. 오른쪽에 다른 기계타조는 친구가 넘어진걸 보고 웃고있네요... 역시 사람이든 동물이든 기계든 인성이 가장 중요하고 미덕인거 같습니다.

호라이즌 제로 던 무기 트립캐스터 마무리

자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트립 캐스터 사용법에 대하여 말씀 드렸습니다 사실 저는 생각보다 사용하는게 어렵더라고요 유인하는것도 귀찮고 또 트립캐스터 쪽으로 데리고 오는 것도 쉽지 않고 그래서 저는 딱히 사용하지 않는 무기입니다 그래도 어떤 부분에선 정말 유용할 수도 있으니 한두 번쯤 사용하여 사용법을 익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사실 제가 게임을 그렇게 잘하는 편이 아니라 잘 못쓰는 것일 수도 있어요 고수분들은 어떻게 쓰시는지 저도 참 궁금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호라이즌 제로 던 무기로 찾아올게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