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스4로 도피하기/호라이즌 제로 던

호라이즌 제로 던 실드 위버 갑옷 얻고 이후/ 실드위버 안보임

실드위버-획득-사진
실드위버 획득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어제 포스팅을 끝으로 호라이즌 제로 던의 최강 갑옷이라고 불리고 있는 실드 위버 갑옷 얻기를 모두 끝냈습니다 제가 포스팅한 동력전지 포스팅을 모두 잘 보고 따라오신 후에 동력 전지를 다 얻으셨고 어제 포스팅을 통해서 호라이즌 제로 던의 홀로락 퍼즐도 다 푸셨다면 위의 사진처럼 저렇게 실드 위버 갑옷이 있는 곳까지 잘 찾아오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저는 실드 위버 갑옷을 획득한 후에 예상치 못한 문제에 직면을 하였는데요 물론 게임을 잘하시는 분들은 이런 문제에 직면하지 않으셨을 것 같은데 저는 이런 문제에 직면했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호라이즌 제로 던 실드 위버 갑옷 얻고 이후와 제가 직면한 문제였던 실드 위버가 안보임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호라이즌 제로 던 실드 위버 갑옷 얻고 이후

실드위버 갑옷 얻고 이후에는 바로 실드 위버 갑옷을 장착하려고 아이템 창에 들어가시겠죠? 그래서 장비 창을 들어가실 텐데 이게 웬걸.. 장비 창에 갑옷이 없습니다.. 그래서 요리조리 찾아보아도 찾지를 못했고 저는 심지어 뭐지.. 버그인가 싶었습니다 가끔 다른 커뮤니티를 찾아보시면 이런 문제에 직면하셨던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실드 위버 갑옷이 사라졌거나 버그 때문에 없어지지는 않았다는 거예요 그래서! 과연 안 보이는 실드 위버 갑옷을 어떻게 찾아야 하는가?

여기를 보시길 바랍니다.

실드위버 안보임

자 이제 실드 위버가 안 보이는 문제를 해결해봅시다 우리가 그토록 힘들게 얻었던 실드 위버 갑옷은 도대체 어디 숨어있는 걸까요?

실드위버-의상-상자-사진
실드위버-의상-상자

사라진 실드 위버 갑옷은 보관함에서 상자를 찾으셔야합니다 보관함에 들어가셔서 네번째 목록 여러가지 가방과 상자가들어있는 창에 들어가 주시면 이렇게 실드위버 의상상자가 있습니다 이것을 열어주신다면 우리가 그토록 원하던 실드위버 갑옷을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장비창에 갑옷이 없길래 코일 상자 열어보고 함정 상자 열어보고 별짓을 다했던 기억이 나네요 어쨌든 실드위버 안보임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셨다면 이렇게 찾으시면 됩니다.

실드위버 갑옷 얻고 이후, 실드위버 안보임 포스팅 마무리

자 오늘은 실드 위버 갑옷을 얻은 이후와 실드위버 안보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이제 마무리 하겠습니다 드디어 정말 호라이즌 제로 던의 가장 좋은 아이템인 실드위버 포스팅이 끝났습니다 이제는 정말 끝이에요 그리고 실드위버 갑옷을 착용하신 분들은 이제부터 호라이즌 제로 던의 신세계를 맛보게 되실겁니다 이번에는 정말 간단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실드위버 여정을 함께 해주신 분들 감사하고요 마지막으로 호라이즌 제로 던의 실드위버 갑옷을 얻을 수 있는 고대 무기고 포스팅 남겨두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oodconsole.tistory.com/249

 

호라이즌 제로 던 고대 무기고, 실드 위버 위치/ 실드 위버 퀘스트, 퍼즐

자 저번 시간까지 저희는 실드 위버라는 갑옷을 얻기 위하여 동력전지라는 것을 모으러 갔었습니다 지금 것 잘 따라오신 분들은 실드 위버 갑옷을 얻기에 필요한 5개의 동력전지를 다 얻으셨겠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