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LG 로봇청소기 추천, lg코드제로R5

lg-로봇청소기-사진
lg 로봇청소기

예전에 로봇청소기라고 하면 멍청한 깡통로봇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로봇청소기도 많이 발전해 놀라운 성능을 보이는데요. 오늘은 가성비 매우좋은 LG 로봇청소기인 lg코드제로 R5를 추천드려 보겠습니다.

 

LG 코드제로 R5 장점

먼저 가성비 로봇청소기인 LG 코드제로 R5의 장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자율주행 센서가 들어가 있다.

 

자율주행이라고 하면 자동차를 떠올리실 텐데요. 맞습니다. 그 자동차에 들어가 있는 자율주행 센서가 LG 코드제로 R5에 들어가 있습니다. 라이다센서라는 센서가 들어가 있는 것인데요.

 

라이다센서가 집의 구조를 파악해서 어떻게 청소해야 하는지 연구를 하고 청소를 진행한다 합니다. 가구의 위치나 집의 방의 개수 등등을 파악해서 청소해 주기 때문에 생각보다 꼼꼼한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눌림 센서가 있어서 센서가 눌렸을 때 장애물이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그것을 피해서 청소를 해줍니다. 그러니까 LG 코드제로 R5가 어떤 물건에 막혀서 청소를 멈추는 일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2. 먼지뿐만 아니라 물걸레 청소도 가능하다.

 

로봇청소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신 분들이 아니라면 모르셨을 것 같은데요. 요즘 로봇청소기는 물걸레 청소까지 가능합니다. 바닥에 먼지뿐만아니라 걸레를 부착하여 물걸래 청소까지 대신해주는데요.

 

그래서 허리가 안 좋으신 분들이나 청소가 귀찮으신 분들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청소를 마치면 스스로 먼지까지 비워주기 때문에 청소의 귀찮음을 많이 줄여줍니다.

 

  • 심지어 스스로 충전대로 가서 충전까지 합니다.

3. 카펫까지 청소 가능한 흡입력.

 

로봇청소기를 알아볼 때 가장 중요한 점 하나는 흡입력입니다. 특히 너무 저렴한 걸 산다면 흡입력이 안 좋아서 방치해 두게 되실 텐데요.

lg 코드제로 R5는 흡입력이 총 4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잘 빨려 들어갈 것 같지 않은 먼지나 쓰레기들도 청소가 가능하고 심지어 일반 청소기로도 청소하기 힘든 카펫까지 올라가서 깔끔하게 청소해 주는 성능이 있기 때문에 청소의 번거로움을 줄여줍니다.

 

또 청소기 옆에 브러시가 달려 있어서 벽이나 틈새 사이에 붙어있는 먼지도 떨어뜨려 청소해 줍니다.

 

이렇게 청소능력이 매우 좋기도 하지만 가격도 괜찮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입문용 로봇청소기로 lg 코드제로 R5를 많이 선택합니다.

코드제로 R5 보러가기

 

lg 코드제로 R5 추천

추천하는 이유는 몇 가지가 더 있는데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센서 부분을 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벽에 부딪히는 범퍼센서나 떨어지는 낭떠러지 센서를 꼭 확인하셔야 되는데요.

 

낭떠러지 센서의 경우에는 제대로 된 게 아니라면 계단밑으로 떨어져 청소기가 부서지게 됩니다. 이 센서가 안 좋은 것을 구하셔서 로봇청소기를 부셔먹은 사람들이 제 주변에 도 많은데요.

 

코드제로 R5는 이 센서가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범퍼센서가 안 좋으면 청소기가 벽과 벽 사이에 끼어서 그 부분에서 멈춰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센서가 매우 좋기 때문에 벽에 부딪혔을 때 그것을 감지해서 다른 곳으로 청소를 이어갑니다. 심지어 지그재그 청소도 합니다.

 

그리고 원격제어 시스템이 있습니다.​ 우리가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때 일일이 버튼을 눌러서 청소를 시키는 것으로 생각하시죠?

 

코드제로 R5는 원격제어 시스템이 있어서 사람 말로 명령을 하면 행동합니다. 예를 들어 청소해라고 말하면 청소를 진행하고 청소 그만해라고 말하면 청소를 멈추는 것입니다.

 

또 청소 금지 영역을 설정해서 귀중품이 있는 곳에서 실수로 귀중품을 빨아드리는 일이 없으며 선택 영역 청소를 활용해서 원하는 부분만 청소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폰으로 원격제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부분을 몇 분 동안 청소를 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더 효율적이고 깨끗한 청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코드제로 R5 로봇청소기 R560BL

COUPANG

www.coupang.com

 

지금 위 링크에서 19% 저렴하게 나와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성비 LG 로봇청소기 마무리

 

무선청소기 추천(고를때 주의할점)/ 가성비 차이슨 무선청소기

최근 무선청소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무선청소기를 고를 때 주의할 점 몇 가지를 모르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몇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가성비 좋은 차이슨 무선청

woodconsole.tistory.com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가성비 LG 로봇청소기인 코드제로 R5라는 로봇청소기를 추천드렸습니다. 위에서 쭉 읽어보신 분들은 성능이 얼마나 대단한지 느끼셨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성능이 많은 청소기 중 30만 원대는 lg 코드제로 R5 밖에 없으니 가성비로 로봇청소기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시간에 더 좋은 후기로 찾아오도록 할 것이고요. 로봇청소기가 아닌 무선청소기를 찾으시는 분들은 위에 올려드린 포스팅을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