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세트, 단품 가격,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리뷰

맥도날드-쿼터파운더-치즈버거-세트-사진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세트

오늘은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세트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맥도날드에는 꽤 많은 치즈버거가 있어요 일단 빅맥도 치즈 버거 종류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요 치즈버거, 더블 치즈버거, 트리플 치즈버거 등 많은 치즈버거가 있습니다 하지만 좀 더 미국스러운 치즈버거를 먹고 싶다 하면 당연히 쿼터파운더 치즈버거를 먹어보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세트의 가격과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단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맛에 대한 리뷰도 남겨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세트, 단품 가격

자 일단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세트의 가격과 단품 먼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과연 얼마 정도 할까요?

  •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세트 가격: 7,700원입니다.
  •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단품 가격: 5,900원입니다.
  •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라지 세트 가격: 8,300원입니다.

이렇게 3가지로 정리해드릴 수 있겠네요 가격이 단품 가격은 꽤 저렴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세트로 넘어가면 또 생각보다 비싼 느낌이네요 물론 버거킹에 비하면 저렴한 값이긴 하지만 그래도 라지 세트인 8,300원은 너무 비싼 느낌이 듭니다.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리뷰

쿼터파운더-치즈버거-단품-사진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단품

자 일단 쿼터파운더 치즈버거의 단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단 맥도날드의 빅맥이나 일반적인 치즈버거와의 가장큰 차이점은 패티가 엄청 두껍다는거겠죠 쿼터파운더 치즈버거는 113그램 비프 패티와 치즈 두장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순쇠고기 패티와 치즈의 풍부한 맛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있는 맥도날드의 프리미엄 버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리뷰를 남겨보자면 맛은 있어요 하지만! 좀 짭니다.. 후추맛인지 소금맛인지 패티가 두꺼워서 소금을 더 많이 뿌려서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종류는 좀 많이 짜더라고요.. 그래서 콜라를 엄청 많이먹게되고 다 먹고나서도 물을 엄청 마시게 됩니다 그거 외에는 패티도 두껍고 치즈도 많고 맛있습니다.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포스팅 마무리

자 오늘은 이렇게 맥도날드의 쿼터파운더 치즈버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이제 마무리를 하려고 합니다 어쨌든 불고기 버거나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처럼 한국인 입맛에 맞춘 햄버거가 아니라 미국 본연의 맛을 가져온 햄버거라 저희 입맛에는 조금 짜다 느끼고 무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한번 정도 먹고 싶을 때가 생기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세트 후기 링크 남겨드리고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oodconsole.tistory.com/130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더 가격,불고기버거 후기 맥도날드 배달 후기

맥도날드 더블 쿼터파운더 가격, 불고기버거 후기 맥도널드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게임 간식 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 오늘 메뉴는 햄버거입니다! 맥도널드 햄버거요! 여러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