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뱅뱅 래빗 bang bang rabbit 폰게임 추천

뱅뱅 래빗 bang bang rabbit 폰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요즘 정신이 없어서 한 3일정도 블로그를 못했네요..

그럼에도 댓글 달아주시고 소통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관심가져 주신 분들 꼭 보답하러 가겠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오늘 게임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뱅뱅 래빗이라는 게임이요!

bangbang rabbit 엄청 강해보이는

토끼가 보이네요... 매우 기대가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간단하게 세계관 설명이 나와요~

빌런은 고양이 요괴인가 보네요~~

아마 빼앗긴 마법석도 찾아야 할꺼 같고요

자!! 드디어 전투를 시작하나 봅니다~

뭔가 배경과 색감이 너무 맘에 드네요~~

친절한 튜토리얼이 함께 나오면서 게임 시작!!

게임은 엄청 단순해요!!

왼쪽 오른쪽 버튼이 있고 가운데는 스킬 버튼이 있습니다

이동 버튼과 공격 버튼은 같은거에요!

이동을 하면 자동으로 공격을 하며 게임이 진행 됩니다!

게임 전투장면은 이런 모습이에요!

스테이지 시스템이고요

저기 오른쪽위에 빨간 동그라미 밑에 12라고 쓰여있는건

남은 몬스터 수에요!!

적들이 제거되면 나오는 유령이 너무 귀엽네요!

특이한게 게임 플레이 중간 중간에

스킬을 획득 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얻은 스킬은 자동으로 사용되어 집니다!!

스킬은 이런 모습이에요~~~

홍당무로 깔아 뭉개기라니... 토끼라서 그런가..
음... 멋있는데 안멋있는거 같은데...

여튼 특이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선택적인 플레이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인데 참 많은 요소를 넣어 놨네요!!

음... 굳이 단점을 뽑자면 이걸 뽑겠어요..

부활 카운트 다운 이라니..

게다가 부활이 다이아몬드 20개... 넘 많은거 아닌가..

여튼 어쩔수 없이 부활을 하려면 광고를 해야하는 시스템이

조금.. 속보이는거 같아서 별로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근데 굳이 단점을 뽑은거라 크게 문제되지는 않아요!

스테이지식 게임이라 게임에 필요한 

스테이지를 다 끝내야 이렇게 빅토리가 나오며

게임을 끝낼수 있고요

이런 간단한 보상 시스템도 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적게 주는거 같은데...

스킬 진짜 화려해 보이지 않나요?!

타격감도 나쁘지않게 있습니다 

이건 가운데 칼 모양 게이지가 가득 찼을때 

쓸수있는 스킬이에요!!

중간에 마법사 지팡이같은 아이템을 먹었는데요

그럼 이 토끼가 전사 토끼에서

마법 토끼로 변합니다!! 저 보라색 번개모양 공격

우리 토끼가 하고있단 사실!!

 

볼거리가 많아서 참 재밌네요~~

눈이 생각보다 즐겁습니다!!

 

오늘은 뱅뱅 래빗이라는 게임을 리뷰해 봤습니다!

무난하게 재밌는 게임이에요!!

 

복잡한거 싫어하시고 그냥 간단하게 즐길 게임

찾으시는 분들게 추천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게 너무 감사드리고

댓글 달아주신 분들도 꼭 맞댓글 달러 갈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