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더 가격,불고기버거 후기 맥도날드 배달 후기

맥도날드  더블 쿼터파운더 가격, 불고기버거 후기 맥도널드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게임 간식 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 오늘 메뉴는 햄버거입니다! 맥도널드 햄버거요!

여러분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가 어디인가요?! 롯데리아? 버거킹? 맘스터치? 저는 항상 맥도날드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저희 집 근처는 맥세권(맥도날드 역세권)이 아니라서 맥도널드 배달을 못 시켜먹었었는데.. 얼마 전부터인가 맥도널드 배달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맥도널드 배달을 시켜봤습니다~ 가성비와 맛도 최고인 맥도날드

후기!! 아래에서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맥도날드 더블 쿼터파운더 가격, 후기

자 처음으로 말씀드릴 맥도날드의 햄버거는!! 더블 쿼터파운더 입니다~ 더블쿼터파운더 치즈버거는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나가요 그래서 잘 안시켜먹는 메뉴중에 하나인데 이번에 큰 마음 먹고 한번 시켜봤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죠!

일단 가격입니다 더블쿼터파운더 세트의 가격은?! 9,400원입니다! 생각보다 꽤 비싸죠?! 만약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한다면 거의 만원 돈이 나올 것 같아요... 그리고 단품은 7,700원입니다.. 진짜 비싼 가격이네요.. 그럼 비싼 만큼의 값어치를 할까요?! 아래에서 더 알아보겠습니다~

썸네일
더블쿼터파운드

맛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빵은 참깨 빵을 쓰고요 두꺼운 패티 두장과 치즈 두장 양파 피클 여러 가지 소스가 들어있는데요 음.. 패티가 두장이라 그런지 약간 짠맛이 좀 많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패티가 두꺼워서 그런지 치즈 맛도 살짝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한입 물었을 때 뭔가 푸짐한 그런 느낌은 너무 좋더라고요 해외에서 먹는 그런 느낌?!

햄버거 맛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가격 때문에 자주 사 먹을 거 같지는 않은 그런 아쉬움이 많이 남는 제품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빅맥에 입맛이 만이 맞춰져 있는 거 같아요.. 빅맥만큼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약간 밋밋하게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더블 쿼터파운더 가격과 후기였습니다! 

불고기 버거 가격과 후기

두 번째는 불고기 버거 가격과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단품으로 구매를 해봤어요~ 오랜만에 먹는 불고기 버거 단품의 가격은?! 2,900원입니다! 예전에 맥도널드 무슨 이벤트였는지는 기억이 안 나는데.. 불고기버거 2000원에 파는 이벤트가 있었던 것 같은데요 그 이벤트를 보고 이번 가격을 보니 많이 비싸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불고기 버거의 세트는 5,000원입니다!! 옛날에 비하면 불고기버거 가격 참 많이 올랐네요.. 자 맛에 대한 후기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가격이 오른 만큼 과연 맛있을지 알아보죠!

불고기버거
불고기버거

불고기버거 맛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와~~ 불고기 버거 정말 맛있어졌어요! 일단 빵이 다른 걸로 바뀌었고요~ 

패티 하나와 불고기 소스 마요네즈 소스 양파 양배추 등등이 들어가는데요~ 예전에 비하면 훨씬 맛있어졌습니다!

먹어보고 너무 놀랐어요!! 더블 쿼터파운더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불고기 버거 맛이 약간 주춤할 때가 있었는데 맥도날드가 잘 극복했네요~ 너무 맛있어진 불고기버거 후기였습니다! 

맥도날드 배달 후기

자 마지막으로 맥도날드 배달 후기입니다! 맥도날드 딜리버리 배달은 장점이 참 많더라고요~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최소 주문 가격입니다! 저번에 리뷰했던 버거킹이나 kfc는 최소주문 가격이 1,5000원 가까이 되었어요.. 그래서 그 금액에 맞추느라 좀 애매하게 버거 구입을 했어야 했는데요 그런데! 맥도날드는!! 최소주문 가격이 3,000원입니다!

여기서 개인적으로 크게 감동 먹었네요 이래서 맥도날드 맥도날드 할 수밖에 없구나.. 상술 없이 너무 착한 최소 주문 가격입니다!! 그리고 배달 팁도 최대 2,000원 밖에 안 하네요 이러면 맥도널드에서 많이 주문할 수밖에 없겠죠?!

맥도날드 배달
맥도날드 배달

배달도 깔끔하게 잘 왔습니다 저번에 버거킹에서 시켰을 때 햄버거가 다 뭉개지고 그랬었는데 맥도날드는 그런거 없이 깔끔하게 왔더라고요 그리고 맥도날드 콜라 뚜껑이 바뀐거 아시나요?! 이것도 콜라가 세지않고 안전하게 올수있는 장점중에 하나인것 같습니다! 배달까지 완벽한 맥도날드였습니다! 여기까지 맥도날드 배달 후기입니다.

후기 마무리

여기까지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더 치즈 버거와 불고기 버거  그리고 맥도날드 배달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완전 맥도날드 찬양론자였죠?! 하지만 정말 맥도날드는 맛과 가격 가성비 모두 잡은 완벽한 패스트푸드 점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안 그래도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맛과 가격까지 괜찮다면 안 사 먹을 이유가 없겠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는 더 맛있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