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 맥치킨 버거 세트, 단품 가격/ 맥치킨 버거 후기

맥치킨-버거-세트-사진
맥치킨 버거 세트

3년 전쯤 맥도널드의 맥치킨 버거가 리뉴얼됐었죠? 리뉴얼되고 나서 먹어보았지만 맛이 기억이 안 나서 오랜만에 맥치킨 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치킨 버거 세트와 단품의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하고요 또 맥치킨 버거의 맛은 어떤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맥도널드 맥치킨 가격

자 먼저 맥도널드의 맥치킨 버거 가격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맥치킨 버거 세트 가격: 6,200원입니다.
  • 맥치킨 버거 단품 가격: 4,300원입니다.

가격은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맥치킨 버거 라지 세트는 찾아보니까 배달 앱에 나와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맥도널드 매장에서 사 먹는다 하면 라지 세트 업그레이드를 하면 600원이 더 붙으니 아마 맥치킨 버거 라지 세트는 6,800원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맥치킨 버거는 라지 세트가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래도 맥도널드 매장에는 라지로 업그레이드가 될 것 같습니다.

맥치킨 버거 후기

이번에는 맥치킨 버거의 맛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치킨-버거-사진
맥치킨 버거

일단 맥치킨 버거는 상하이 스파이스 버거가 나오기 전 맥도널드의 대표적인 치킨버거 메뉴였습니다. 하지만 상하이 스파이스 버거가 나오면서 점점 뒤로 밀려나던 치킨버거였는데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요즘에는 상하이 치킨 버거보다 맥치킨이 더 맛있어진 것 같습니다.

일단 치킨 패티의 바삭함은 늘어났고 맥치킨 버거 패티만의 부드러움도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맥치킨에 들어가는 맥도널드의 화이트 마요 소스가 정말 맛있는데요 소스를 많이 뿌려달라고 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옛날 맥치킨 버거보다는 많이 비싸졌지만 맛에 대한 부분은 상당히 올라왔다고 느껴지기 때문에 맥치킨 버거를 먹고 돈 아까울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맥도날드 신 메뉴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가격과 솔직한 후기

저번에 맥도날드 신 메뉴인 페페로니 피자버거의 후기를 포스팅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요 벌써 또 맥도널드의 신 메뉴가 나왔습니다. 바로 더블 비프 미트 칠리 버거라는 햄버거가 새로 나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베이컨 에그 맥머핀 가격/ 맥모닝 베이컨 에그 맥머핀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맥도날드 메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맥모닝 시간에만 먹을 수 있는 맥머핀 시리즈를 가지고 왔는데요 그중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베이컨 에그 맥머핀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치즈 스틱 가격/ 맥도날드 골든 모짜렐라 치즈 스틱 후기

이번에는 맥도날드의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맥도날드 치즈스틱을 가져와 봤습니다 사실 치즈 스틱은 롯데리아가 너무 맛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잘 안 사 먹게 되는데요 그래도 제가 사랑

woodconsole.tistory.com

이번에는 이렇게 맥도널드의 대표 치킨버거를 상하이 스파이스 버거보다 맥치킨이 차지해야 된다는 생각으로 맥치킨 버거에 대한 후기와 가격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원래 저도 상하이 스파이스 버거를 더 좋아했는데 요즘 상하이 버거는 정말 너무 맛이 없습니다... 하지만 맥치킨 버거가 정말로 맛있어졌기 때문에 앞으로 맥도널드의 치킨 버거는 무조건 맥치킨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포스팅 이만 마치려고 합니다. 위에는 맥도날드의 다른 메뉴들의 후기가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시간에 다른 햄버거들 후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