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 미트칠리 BLT 버거 세트, 단품 가격/ 미트칠리 비엘티 버거 후기

미트칠리-비엘티-버거-사진
미트칠리 비엘티 버거

저번 시간에 소개해드린 맥도날드의 신 메뉴인 더블 비프 미트 칠리버거와 같은 시기에 나온 맥도날드 신 메뉴인 미트 칠리 BLT 버거의 세트와 단품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미트 칠리 비엘티 버거의 맛에 대한 후기에 대해서도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트칠리 BLT 버거 가격

일단 미트칠리 BLT 버거의 세트와 단품 가격 먼저 이야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미트 칠리 BLT 버거 세트 가격: 9,000원 입니다.
  • 미트 칠리 BLT 버거 라지 세트 가격: 9,600원입니다.
  • 미트 칠리 BLT 버거 단품 가격: 7,800원입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린 더블 비프 미트 칠리 버거보다는 저렴한 가격이긴 하지만 그래도 꽤나 비싼 가격은 맞습니다.

왜냐하면 더블 비프 미트 칠리 버거와 마찬가지로 미트 칠리 BLT 버거의 단품이 빅맥 세트 가격보다 비싸기 때문에 맥도널드 메뉴 중에서 가장 비싼 가격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미트 칠리 비엘티 버거 후기

이번에는 맥도널드 미트 칠리 비엘티 버거의 맛에 대한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트칠리-BLT-버거-세트-사진
미트칠리 BLT 버거 세트

일단 미트 칠리 비엘티 버거의 소개글을 읽어드리겠습니다. 미트칠리 소스에다 아삭하고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가 더해져서 풍성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버거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미트칠리 비엘티 버거의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네.. 정말 맛없습니다.. 진짜 너무 별로입니다. 페퍼로니 피자 버거만큼 맛이 없습니다. 전혀 조화롭지도 않고 특히 소스도 맛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다시는 안 사 먹을 맛입니다.

마무리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치킨텐더 세트, 단품 가격/ 맥도날드 치킨텐더 후기

오늘은 맥도날드의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맥스파이시 치킨텐더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스파이시 치킨텐더 세트의 가격과 단품의 가격은 어느 정도 일지 그리고 맥도널드의 치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맥치킨 버거 세트, 단품 가격/ 맥치킨 버거 후기

3년 전쯤 맥도널드의 맥치킨 버거가 리뉴얼됐었죠? 리뉴얼되고 나서 먹어보았지만 맛이 기억이 안 나서 오랜만에 맥치킨 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치킨 버거 세트와 단품의 가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신 메뉴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가격과 솔직한 후기

저번에 맥도날드 신 메뉴인 페페로니 피자버거의 후기를 포스팅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요 벌써 또 맥도널드의 신 메뉴가 나왔습니다. 바로 더블 비프 미트 칠리 버거라는 햄버거가 새로 나

woodconsole.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맥도날드의 또 다른 신메뉴인 미트칠리 BLT 버거의 단품 가격과 세트의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렸고요 또 미트칠리 비엘티 버거의 맛에대한 후기도 남겨드렸습니다. 맥도날드의 이번 월드컵 신메뉴든 연말 신메뉴든 정말 맛이 없네요.. 예전처럼 꼬불꼬불한 감자튀김이나 내줬으면 좋겠는데 여러모로 실망스러운 맥도날드의 행보입니다.

 

미트 칠리 비엘티 버거가 정말 페퍼로니 피자버거에서 페퍼로니만 뺀 맛입니다. 이게 정말 신메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저는 남은 재고 처리 느낌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다른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