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버거킹 너겟킹 가격/ 버커킹 너겟킹과 맥도날드 맥너겟과 비교

버거킹-너겟킹-사진
버거킹 너겟킹

오늘은 오랜만에 버거킹과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버거킹의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인 너겟킹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버거킹의 너겟킹 조각별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맥도날드 맥너겟과 버거킹 너겟킹을 비교했을 때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개인적인 생각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버거킹 너겟킹 가격

자 먼저 버거킹의 사이드 메뉴 치킨 너겟인 너겟킹의 가격부터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너겟킹 4조각 가격: 3,500원입니다.
  • 너겟킹 6조각 가격: 4,700원입니다.
  • 너겟킹 10조각 가격: 7,100원입니다.

너겟킹의 가격은 이렇게 정리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맥도널드의 맥너겟과 비교해보면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버거킹의 너겟킹이 더 비쌉니다.

그리고 맥너겟은 세트 메뉴가 있는 반면에 너겟킹은 세트 메뉴가 없습니다.

 

  • 매운 치킨 너겟으로 나온 앵그리 너겟 킹도 기본 너겟킹과 조각별 가격은 똑같습니다.

너겟킹 vs 맥너겟

이번에는 버거킹의 너겟킹과 맥도날드의 너겟킹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위에서 언급했듯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르니 이번 글은 재미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너겟킹과 맥너겟의 가장 큰 차이점은 부드러움인 것 같습니다. 맥너겟은 겉이 약간 바삭하고 식었을 때 딱딱하지만 너겟킹은 겉면이 맥너겟보다는 얇고 안에 닭고기도 맥너겟보다는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맥너겟보다 너겟킹이 조금 더 속이 꽉 찬 느낌이 들고 안에 들어있는 닭고기의 양도 너겟킹이 더 많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맥너겟이 가격면에서도 더 저렴하고 맥너겟의 장점은 여러 가지 소스가 많다는 점인데요 반면 너겟킹의 소스는 허니 머스터드 하나라는 점이 매우 아쉬운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맥너겟 세트 가격, 맥너겟 단품 가격과 맥너겟 소스

오늘은 맥도날드의 사이드 메뉴 중에서 가장 유명한 맥너겟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맥너겟도 세트 메뉴가 있는것을 알고 계신가요? 맥도널드 맥너겟 세트의 가격과 맥너겟 단

woodconsole.tistory.com

자 이제 저의 결론을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 바삭한 맛을 좋아하고 소스가 다양한 걸 좋아한다 - 맥너겟을 추천드립니다.
  •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고 치킨 너겟 본연의 맛에 집중하고 싶다 - 너겟킹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버거킹의 너겟킹과 맥도날드의 맥너겟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마치며

 

버거킹 와퍼 세트 가격/ 와퍼 단품 가격/ 버거킹 딜리버리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이번에도 게임 간식 편으로 찾아왔어요~ 제가 요즘 너무 맥도널드와 롯데리아 포스팅만 많이 했죠?! 오늘은 다른 햄버거 가게입니다 바로바로 버거 중의 왕 버거킹입니

woodconsole.tistory.com

 

 

버거킹 와퍼 주니어 세트 가격/ 와퍼 주니어 단품 가격

오늘은 오랜만에 버거킹 포스팅입니다 여태 버거킹 포스팅에서는 와퍼 주니어가 아닌 와퍼에 대한 포스팅만 했었죠? 이번에는 와퍼 주니어 시리즈를 가져와 봤습니다 와퍼 주니어 세트의 가격

woodconsole.tistory.com

이번에는 이렇게 버거킹의 사이드 메뉴인 너겟킹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너겟킹의 조각별 가격은 얼마정도 하는지 그리고 옆집 경쟁상대인 맥도날드의 맥너겟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너겟킹을 선호하는지 맥너겟을 선호하는지 개인적으로 많이 궁금합니다.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는 버거킹의 다른 메뉴들을 리뷰해본 포스팅이 있으니 버거킹의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씩 읽어보셔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다음시간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