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 단품 가격/ 트리플 치즈버거 후기

트리플-치즈-버거-단품-사진
트리플 치즈 버거 단품

오늘은 맥도날드 햄버거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후기를 남겨볼 맥도널드의 햄버거는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입니다. 트리플 치즈 버거의 단품 가격과 세트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하고요 트리플 치즈버거의 맛에 대한 솔직한 후기도 남겨드리겠습니다.

 

트리플 치즈버거에 대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 단품 가격

먼저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의 세트 가격과 단품 가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트리플 치즈버거 라지세트 가격: 9,100원입니다.
  •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 가격: 8,500원입니다.
  • 트리플 치즈버거 단품 가격: 6,600원입니다.

트리플 치즈버거의 세트와 단품 가격은 이렇게 정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트리플 치즈버거는 패티가 3장 들어가서 그런지 가격이 좀 많이 나갑니다. 거의 만원 생각하고 먹어야 하는 햄버거입니다. 

트리플 치즈 버거 후기

트리플-치즈-버거-세트-사진
트리플 치즈 버거 세트

이번에는 트리플 치즈버거의 맛에 대한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리플 치즈 버거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패티가 3장 들어가는 매우 칼로리가 높은 버거입니다. 쇠고기 패티 3장과 치즈도 3장이 들어가서 치즈 버거의 가장 강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햄버거입니다. 하지만 패티가 3장 들어가는 햄버거치곤 그렇게 크기가 크진 않습니다.

일단 트리플 치즈 버거는 기본 이상의 맛이 납니다. 치즈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가 크게 나뉘지도 않을 것이고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햄버거입니다. 개인적으로 치즈버거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피클을 빼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피클이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빼고 먹으면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맥도날드의 트리플 치즈 버거에 대해서 적어보았습니다. 트리플 치즈버거의 단품과 세트 가격에 대해서 정리해드렸고요 트리플 치즈버거의 맛에 대한 개인적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치즈버거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매우 추천하는 버거이니 오늘 치즈버거가 드시고싶으신분들이라면 한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는 맥도날드의 다른 제품들 리뷰와 가격에 대한 설명을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시간에 다른 햄버거 후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맥치킨 버거 세트, 단품 가격/ 맥치킨 버거 후기

3년 전쯤 맥도널드의 맥치킨 버거가 리뉴얼됐었죠? 리뉴얼되고 나서 먹어보았지만 맛이 기억이 안 나서 오랜만에 맥치킨 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치킨 버거 세트와 단품의 가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상하이 버거 세트, 단품 가격/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든든 팩

오랜만에 게임 간식 맥도날드 편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치킨버거 메뉴이죠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가지고 왔습니다 상하이 버거의 세트와, 단품 그리고 라지의 가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맥너겟 세트 가격, 맥너겟 단품 가격과 맥너겟 소스

오늘은 맥도날드의 사이드 메뉴 중에서 가장 유명한 맥너겟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맥너겟도 세트 메뉴가 있는것을 알고 계신가요? 맥도널드 맥너겟 세트의 가격과 맥너겟 단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