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모닝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단품 가격/ 소시지 에그 맥머핀 후기

소세지-에그-맥머핀-사진
소세지 에그 맥머핀

오늘은 맥도날드의 맥모닝 제품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늘 알아볼 맥모닝 제품은 바로 소시지 에그 맥머핀입니다. 소시지 에그 맥머핀의 단품 가격과 세트의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릴 거고요 소시지 에그 맥머핀의 맛에 대한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시지 에그 맥머핀 포스팅은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맥도날드 소시지 에그 맥머핀 가격

먼저 맥도날드의 소시지 에그 맥머핀 가격부터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가격: 5,700원 입니다.
  • 소시지 에그 맥머핀 단품 가격: 4,200원입니다.

소시지 에그 맥머핀의 가격은 이렇게 정리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린 거지만 맥머핀 세트의 가격은 옛날 빅맥세트 정도의 가격을 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아침을 때우는 용도로 사 먹던 맥모닝의 맥머핀 세트들인데 올라버린 가격이 너무 아쉽습니다.

맥모닝 소시지 에그 맥머핀 후기

이번에는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소시지 에그 맥머핀의 맛에 대한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세지-에그-맥머핀-세트-사진
소세지 에그 맥머핀 세트

메뉴의 구성품은 아시다시피 맥머핀 하나와 해쉬브라운과 커피 혹은 탄산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소세지 맥머핀 종류는 환타와 같이 먹는 것이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맥도날드에서 정말 맛이 변하지 않는 메뉴가 있다면 저는 맥머핀 종류들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소시지 에그 맥머핀이 그러한데요 살짝 바뀐 것이 있다면 예전보다 소금맛이 많이 줄어들어 조금 덜 짠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침대용으로 딱 좋고요 맛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게 맛있습니다. 안에 계란과 소시지의 조합은 개인적으로 베이컨 에그 맥머핀보다 더 조화롭다고 생각하고 케첩을 살짝 뿌려먹어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맥도날드의 맥모닝 메뉴인 소세지 에그 맥머핀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소세지 에그 맥머핀의 맛에 대한 후기도 간단하게 남겨드렸습니다. 아침마다 하나씩 사먹고싶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는데 가격이 많이 비싸져서 그러지 못하는게 너무 아쉬운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베이컨 에그 맥머핀 가격/ 맥모닝 베이컨 에그 맥머핀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맥도날드 메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맥모닝 시간에만 먹을 수 있는 맥머핀 시리즈를 가지고 왔는데요 그중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베이컨 에그 맥머핀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 단품 가격/ 트리플 치즈버거 후기

오늘은 맥도날드 햄버거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후기를 남겨볼 맥도널드의 햄버거는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입니다. 트리플 치즈 버거의 단품 가격과 세트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리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맥치킨 버거 세트, 단품 가격/ 맥치킨 버거 후기

3년 전쯤 맥도널드의 맥치킨 버거가 리뉴얼됐었죠? 리뉴얼되고 나서 먹어보았지만 맛이 기억이 안 나서 오랜만에 맥치킨 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치킨 버거 세트와 단품의 가

woodconsole.tistory.com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는 맥도날드의 다른 맥모닝 세트를 포스팅해놓은 글과 맥도날드의 또 다른 햄버거 제품들을 올려놓았으니 궁금하신 제품 있다면 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음식들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