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세트, 단품 가격, 후기

쿼터파운더-치즈 -BBQ-베이컨-단품-사진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단품

이번시간에는 얼마 전 맥도날드에서 나온 신메뉴인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세트와 단품의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맛에 대한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의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 가격

첫 번째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의 세트 가격과 단품 가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세트 가격: 9,800원 입니다.
  •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라지 세트 가격: 10,400원 입니다.
  •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단품 가격: 7,600원 입니다.

가격.. 장난 아닙니다.. 아니 생각해 보면 기본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 세트에 베이컨이랑 바비큐 소스가 추가된 것뿐인데 가격이 1,300원이나 비싸다?.. 안 먹죠.. 가성비가 너무 안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기본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 세트의 가격은 8,500원입니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 후기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세트-사진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세트

일단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쿼터파운더 버거 시리즈는 햄버거가 크다고 생각하실 텐데 생각해 보면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나 빅맥보다 작은 느낌입니다. 근데 가격은 거의 만 원대이니.. 이게 맞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이제 맛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위에서 계속 가격이 너무 비싸다, 가성비가 너무 별로다 등등 안 좋은 이야기를 했지만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맛있습니다.

 

네.. 자존심이 상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사실 베이컨이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번에 추가로 들어간 비비큐 소스와 버거의 조화로움이 매우 맛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나온 신메뉴라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 단품 가격/ 트리플 치즈버거 후기

오늘은 맥도날드 햄버거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후기를 남겨볼 맥도널드의 햄버거는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입니다. 트리플 치즈 버거의 단품 가격과 세트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리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맥치킨 버거 세트, 단품 가격/ 맥치킨 버거 후기

3년 전쯤 맥도널드의 맥치킨 버거가 리뉴얼됐었죠? 리뉴얼되고 나서 먹어보았지만 맛이 기억이 안 나서 오랜만에 맥치킨 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치킨 버거 세트와 단품의 가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치킨텐더 세트, 단품 가격/ 맥도날드 치킨텐더 후기

오늘은 맥도날드의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맥스파이시 치킨텐더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스파이시 치킨텐더 세트의 가격과 단품의 가격은 어느 정도 일지 그리고 맥도널드의 치

woodconsole.tistory.com

자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맥도널드 신메뉴인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가격에 대한 부분과 맛에 대한 후기를 남겨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의 후기도 많이 궁금해지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처음 이 메뉴가 나왔을 때 베이컨 추가해 놓고 비싸게 파는 상술이다라고 안 좋게 보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어서 자존심이 조금 상하기도 하지만.. 진짜 맛은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 때문에 자주 사 먹을 수는 없는 그런 비운의 버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는 맥도날드의 다른 메뉴들을 포스팅해 드렸으니 구경하고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