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 뉴진스 버거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후기, 가격

맥스파이시-크리미-어니언-버거-사진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요즘에는 맥도날드와 뉴진스가 콜라보해서 만들어진 뉴진스 버거에 대해 관심이 많으십니다. 뉴진스 버거의 종류는 총 2개인데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맥도날드의 신메뉴 맥시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의 가격과 후기에 대해서 자세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버거 가격

먼저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의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맥스파이시-크리미-어니언-버거-세트-사진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세트

  •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세트 가격: 9,000원 입니다.
  •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라지 세트 가격: 9,700원입니다.
  •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단품 가격: 7,000원입니다.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의 가격은 이렇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뉴진스와 콜라보를 해서 그런지 비싸요.. 정말 매우 비쌉니다. 거의 만원이나 되는 가격에 사 먹을 수 있습니다.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 후기

자 이번에는 뉴진스와 콜라보한 뉴진스 버거인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의 솔직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품설명을 읽어드리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크리미 어니언 소스와 베이컨을 더해서 색다르게 만든 버거라고 쓰여 있습니다. 바꿔 말하면 상하이 버거랑 별차이 없다는 이야기 같은데요.. 여기서 살짝 불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맛은 별차이가 없었습니다. 소스 맛이 특이하고 맛있는 것도 아니고 베이컨이 들어갔다고 맛이 특출 나게 달라지는 것도 아니니까요.

 

상하이 버거 세트의 가격은 7,800원입니다. 9,000원짜리 뉴진스 버거와 맛이 똑같으니 그냥 상하이 버거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뉴진스와 콜라보한 맥도날드의 뉴진스버거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버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은 뉴진스를 마케팅으로 이용해서 비슷한 햄버거를 1,200원이나 비싸게 파는 아주 별로은 햄버거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맥도널드 정말 제가 사랑하는 브랜드였는데 요즘은 계속 실망만 주고 있네요.. 안 그래도 가격이 올랐는데 비슷한 버거를 더 비싸게 팔려고 하는 거 같아서요.. 뭐.. 뉴진스 관련된 굿즈라도 줬으면 모를까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아래에는 맥도널드의 다른 제품들 리뷰해 놓았으니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 단품 가격/ 트리플 치즈버거 후기

오늘은 맥도날드 햄버거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후기를 남겨볼 맥도널드의 햄버거는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입니다. 트리플 치즈 버거의 단품 가격과 세트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리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맥치킨 버거 세트, 단품 가격/ 맥치킨 버거 후기

3년 전쯤 맥도널드의 맥치킨 버거가 리뉴얼됐었죠? 리뉴얼되고 나서 먹어보았지만 맛이 기억이 안 나서 오랜만에 맥치킨 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치킨 버거 세트와 단품의 가

woodconsole.tistory.com

 

 

맥도날드 1955 버거/ 1955 버거 세트 가격, 1955 버거 단품 가격

오랜만에 맥도날드 포스팅입니다 맥도날드의 인기 버거 중에서는 이 버거를 빼놓을 수 없죠 바로 1955 버거인데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맥도날드의 햄버거입니다 오늘은 1955 버거의 세트 가격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