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고기 효능 효과/ 한우, 소고기 선물세트 추천 (설선물 세트)

소고기-사진
소고기

설날이 다가오면서 설선물세트를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그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한우, 소고기 선물세트입니다. 오늘은 설 선물로 좋은 소고기 선물세트를 추천드리고 소고기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소고기의 효능, 효과

소고기는 우리 몸에 어떤 효능과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이야기하겠습니다.

 

1. 빈혈에 좋은 소고기.

 

소고기는 비타민B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비타민B는 적혈구를 만들어주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고기에 철분도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빈혈을 예방해 주거나 개선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눈 관련 질환 예방.

 

소고기는 비타민B 뿐만 아니라 비타민A도 풍부합니다. 비타민A는 눈에 좋은 효능을 보이는데요. 특히 안구건조증이나 야맹증, 눈이 가려우시거나 침침하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3. 피로회복.

 

소고기는 우리 몸에 피로해소를 돕습니다. 소고기를 먹으면 힘이 나는 이유가 바로 이것인데요. 소고기에는 아미노산과 타우린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주는데요.

 

뿐만 아니라 트립토판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감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우리 마음이나 생각을 조금 더 차분하고 안정적이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4. 면역력이 강화된다.

 

가장 돋보이는 것은 면역력 강화입니다.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 아연 등등 소고기에는 우리 몸의 면역력과 관련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그래서 소고기를 먹으면 면역세포가 활성화되기 때문에 더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아이들 성장에도 매우 큰 도움이 되며 체중조절 하는 것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소고기, 한우 선물세트 추천

이렇게 몸에 좋은 소고기는 추석이나 설 선물로 많이 찾으시는데요. 설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소고기 선물세트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소담 어반 한우 세트를 선물로 많이 삽니다.

 

[소담어반] 명품 한우 선물세트 1+등급이상 추석 명절 소고기 정육 불고기 국거리 산적 장조림 채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여기를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신선도입니다. 소고기나 한우 선물세트를 잘못 사면 누린내가 나거나 신선도가 떨어지는 모습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소담 어반 한우 세트는 신선도가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너무 좋았는데요.

 

기본적으로 당일출고를 해줍니다. 그래서 오늘 시키면 바로 내일 받을 수 있게 조치해 주는데요. 최대한 빠르게 우리들에게 배송해 주기 때문에 신선도가 좋습니다.

 

만약 익일에 도착하지 못한다면 바로 새 상품으로 바꿔준다고 하니 신선도 부분에서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국거리, 구이, 특수부위, 조림 등등 소고기 부위별로 4가지가 있어서 실용성도 매우 좋고 포장도 고급스럽게 잘 되어있기 때문에 설선물로 주기에 민망하지 않은 좋은 선물세트입니다.

 

소담어반 자세히보기

 

설 선물 기간이라 위 링크에서만 64% 저렴하게 나와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소고기 설 선물세트 마무리

 

곶감 효능 효과 영양성분/ 곶감 선물세트 추천

겨울철 대표적인 간식은 곶감입니다. 곶감은 영양 높은 간식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오늘은 곶감의 효능과 효과 그리고 영양성분을 정리해 드리고 설날 선물로도 좋은 곶감 선물세트를 추천드

woodconsole.tistory.com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설 선물로 주기 좋은 소고기, 한우 세트를 소개해드렸고 소고기가 우리 몸에 얼마나 좋은 효능과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알려드렸습니다.

 

설에는 소고기, 한우 선물을 많이 하고 있으니 효능에 대해서 더 많이 알고 선물해 준다면 뿌듯하겠죠? 그리고 소담 어반은 100% 한우이기 때문에 신뢰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는 설선물로 좋은 곶감 세트에 대해서 추천드렸으니 관심 있으시면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욱 좋은 정보들로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

 

소고기 드시고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