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씨유 떠먹는 매콤 삼겹 밥버거

씨유 떠먹는 매콤 삼겹 밥버거 리뷰!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음식 리뷰로 찾아왔어요~~


게임할때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


이번엔 밥버거를 준비해 봤습니다~~


떠먹는 매콤 삼겹 밥버거에요!



가격은 2,200원 입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밥 버거가 많은데 

떠먹는 밥 버거는 처음 보는거 같네요

게다가 매콤 삼겹 이라니 엄청 기대하고 구매했습니다!


뒷모습 입니다~~ 

딱히 볼건 없고 유통기한이 적혀있네요

유통기한 확인 필수인거 아시죠?!


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

주먹밥 처럼 밥과 김가루 여러가지 조미료가 

섞여 있는 모습입니다!!

매콤 삼겹살은 아직 안보이네요..


옆에 이렇게 숟가락이 붙어있네요!

떠먹는 밥 버거라 밥 버거 용기와

플라스틱 숟가락까지 붙어있는 모습입니다!




숟가락은 이렇게 접었다 폈다 가능해요

생각보다 튼튼해서 밥을 떠 먹기에는

좋았던거 같아요!!


자 이제 조리를 해보겠습니다!


숟가락 제거후 전자레인지!

꼭 제거 하고 돌려주시고요~~

점포용은 40초 이고

저희는 가정용 이니까

전자 레인지에 50초로 맞춰서

조리를 해보겠습니다!!!


매콤 삼겹 밥 버거를 데우고 라면과 함께

게임할 모니터 앞에 셋팅 해 놓았어요!

모니터를 키고있는 중이라 

게임 화면은 아닙니다..!


혹시나 간단한 플스4 전용 모니터 알아보는 분이 계시다면

저기 모니터 정보 드릴게요 댓글 남겨주세요~


자 이제 먹어 볼까요??


이렇게 밥을 비비면 매콤 삼겹이 나오는데...


아... 음....


기대가 너무 컸던걸까요??

개인적으로는 별로네요...

매콤 삼겹 양념맛이 별로 나지 않아요..


그냥 퍽퍽한 주먹밥 먹는 느낌이랄까...


라면이 없었으면 정말 큰일 날뻔 했어요..


차라리 플라스틱 수저를 없애고

가격을 낮추던가 재료를 추가 해주던가하지...


개인적으로 실망인 제품이였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2점만 드릴게요..;;


자 이렇게 오늘...

씨유 떠먹는 매콤 삼겹 밥버거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별로인 음식을 리뷰하게 되어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


다음번엔 맛있는 음식 사서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요세 시국이 시국인지라 다들 집에 계셔야할텐데..

답답하셔도 조금 힘내시고

집에 있는동안 재밌는 게임 많이 하시고

맛있는것도 잘 챙겨 드세요~

곧 좋은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