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2가지 고기 많은 도시락 데미소다 레몬 1+1 gs편의점

2가지 고기 많은 도시락 데미소다 레몬 1+1 gs편의점

안녕하세요 하루 쉬고 돌아온 콘폰 입니다

오늘은 게임간식 리뷰 입니다!!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늘 리뷰는 gs편의점의 2가지 고기 많은 도시락과

데미소다 레몬 입니다

지금 데미소다 1+1 하고있어요~~

저는 데미소다 레몬 맛으로 사왔고요!!


2가지 고기 많은 도시락 가격은 4500원이고요!

제육볶음과 소불고기가 듬~뿍 들어갔다고 하네요!!


저희는 가정용이니까 1분50초겠죠?!

전자렌지에 데우고 바로 시식 준비!!

밥 부터 한번 살펴 볼게요!!

새하얀 흰쌀밥이에요~

저번 도시락처럼 밥짝꿍은 뿌려져있지 않네요..

그래도 저는 그냥 새하얀 밥이 좋아요!!

자 도시락의 첫번째 주인공 소불고기에요!

음.. 그냥 달달한 맛이였던거 같아요

엄청 맛있진 않지만 그냥 달달하게

소불고기 향 정도 느낄수 있는 정도?!

나쁘지 않은 맛 입니다!!

두번째 주인공 제육볶음 입니다~~

비쥬얼이 좀 별로네요...

이것도 되게 달달한 제육볶음 맛이였어요...

근데 중요한건...

고기 잡내가 좀 났다는거...

원래 편의점 도시락 고기가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잡내가 생각보다 나더라고요....

너무 별로였습니다...

사이드 메뉴인 소시지 볶음과

계란말이 장조림 메추리 알 입니다...

소세지는 그럭저럭.. 하지만 양념맛이 너무 별로였고요..

다음은 계란말이 메추리 알 인데...

여기서부터 문제가 생깁니다...

잡내나는 제육을 먹어서 그런건지

계란말이랑 메추리알도 냄새가 좀 나는거 같았어요..

원래 편의점 계란말이 특유의 향이 있긴한데...

유독 더 심하더라고요.. 메추리알도 마찬가지고요...

먹기가 정말 힘들었습니다...

김치 조차도 너무 별로였어요...

사실 도시락 말고도 육계장 컵라면도 같이 먹었는데

라면이랑 김치 싸먹을때가 가장 나았고

김치만 따로 먹기에는 뭔가 역했습니다...

뭔가 제가 컨디션이 안좋았던건지 전체적으로 별로였네요..


마지막으로 전체샷 보여 드리겠습니다!

하... 이렇게 별로였던 도시락은 처음이네요...

유통기한이 지난걸 사왔나 싶을정도로

잡내가 심했고요

4500원 가격 치고는 맛도 너무 없었고요...

너무 별로였던 도시락이였습니다...


별점은 5점 만점에 1점 주고 싶네요...

맛있는거 소개 시켜드리고 싶었는데 죄송합니다


다음번에는 더 맛있는 게임 간식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