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식물처리기 추천(분쇄형)/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 PCS-400

스마트카라-음식물처리기-사진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는 일은 귀찮고 힘듭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큰맘 먹고 음식물처리기를 하나 샀는데요.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스마트카라 PSC-400 음식물 처리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분쇄형 음식물처리기를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분쇄형 음식물 처리기 추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의 종류는 크게 3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건조형, 분쇄형, 미생물형이 대표적인 음식물처리기인데요.

 

건조형 음식물 처리기의 경우에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크기가 있는 음식물은 직접 잘라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건조할 때 안 좋은 냄새가 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미생물형 음식물 처리기는 냄새도 별로 안나고 사용하기 편하지만 미생물이 분해할 수 있는 음식물만 넣어야 한다는 점과 직접 습도를 조절해야 한다는 점이 매우 불편한데요. 그리고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는 가격도 매우 비쌉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것은 분쇄형 음식물 처리기인데요. 여기서 요한점은 싱크대에 붙여서 파는 분쇄형 처리기는 불법이고 스마트카라 PCS-400과 같은 것들이 사용할 수 있는 음식물 처리기입니다.

 

분쇄형 음식물 처리기의 경우에는 정확히 말해서 분쇄건조형 음식물 처리기입니다. 그래서 불법도 아니고 음식물을 분쇄해 주기 때문에 뒤처리도 매우 편리합니다.

 

그럼 제가 분쇄형 음식물 처리기를 추천 이유를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 추천

분쇄건조형 음식물 처리기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가 가장 좋습니다. 스마트카라 PCS400이 가장 인기 있는데요. 

 

스마트카라 PCS400A (모던그레이) 2필터 추가 셋트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제가 왜 이것을 선택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1. 음식물이 가루가 되어 나온다.

 

건조형 음식물 처리기의 경우는 음식물을 건조해 부피가 작게 만들어 우리가 따로 버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깁니다. 하지만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는 분쇄까지 해줘서 버리기가 편리한데요.

 

음식물을 건조하기만 하면 건조된 음식물을 따로 버려야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가루나 알갱이 형태로 만들어준다면 버리기가 매우 쉬워지기 때문에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냄새가 나지 않는다.

 

위에서 건조형의 경우는 냄새가 난다는 단점을 이야기했는데요. 분쇄건조형의 경우에는 음식물을 건조 과정에서 분쇄까지 해버리기 때문에 냄새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마트카라 PCS-400의 경우에는 밀폐기능이 매우 좋아 음식물 냄새가 빠져나오지 않고 필터기능도 좋아져서 실내에서 사용해도 악취 때문에 고생하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3. 음식물 처리 속도가 빠르다.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는 미생물이 음식물 쓰레기를 제거하는 과정이라 시간이 10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분쇄건조형 음식물 처리기는 2 ~ 3시간 정도면 완벽하게 음식물 분해를 끝냅니다. 

 

그래서 다른 음식물 처리기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4. 음식물 처리 용량이 크다.

 

마지막으로 음식물 처리 용량이 크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렴하거나 너무 작은 음식물 처리기를 구하면 생각보다 음식물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괜히 샀다는 생각이 드실 텐데요.

 

PCS-400의 경우에는 2L나 되는 용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담감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PCS-400 자세히 보기

 

지금 위 링크에서만 26%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음식물 처리기 추천 마무리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분쇄형 음식물 처리기인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추천드렸고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드렸습니다. 음식물 처리기는 정말 삶의 질을 높여주기 때문에 사용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너무 저렴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는 진짜 돈이 아까울 정도로 기능이 안 좋기 때문에 처음 살 때 좋은 것을 구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려고 합니다. 다음시간에도 제가 사용하고 있는 좋은 것들에 정리해서 추천드릴 테니 많은 기대 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가성비 LG 로봇청소기 추천, lg코드제로R5

예전에 로봇청소기라고 하면 멍청한 깡통로봇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로봇청소기도 많이 발전해 놀라운 성능을 보이는데요. 오늘은 가성비 매우좋은 LG 로봇청소기인 lg코드제로 R

woodconsole.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