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어즙 효능 효과/ 장어즙 추천, 복용법

장어즙에-사용되는-장어-사진
장어

 

장어가 몸에 좋은 것은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장어는 구워먹는것보다 즙으로 만들어 먹으면 몸에 흡수율이 높아 건강에 더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어즙의 효능, 효과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장어즙을 추천해 드리고 복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장어즙의 효능, 효과

 먼저 장어즙의 효능과 효과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설명해 보겠습니다.

 

1. 위, 장에 면역력 상승

 

장어를 만져보면 미끌미끌하죠? 그것이 뮤신이라는 성분입니다. 이 뮤신이라는 성분은 우리 몸의 위와 장의 점막을 보호해 주는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장이나 위가 안 좋은 분들이 먹으면 면역력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2. 호흡기와 폐 면역력 상승.

 

마찬가지로 장어의 뮤신이라는 성분은 호흡기와 폐에 면역력을 상승시켜 주는 효능을 보여줍니다. 우리 몸이 면역력이 떨어질 때는 대부분 코나 입들의 호흡기와 폐의 점막이 건조해지면 생기는데요.

 

장어의 뮤신은 호흡기와 폐의 점막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3. 연골에 좋다.

 

장어 뮤신에는 콘드로이틴이 들어 있습니다. 콘드로이틴은 망가진 연골을 복구시켜 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세포의 노화를 방지해 주기 때문에 세포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 기력회복, 보양효과.

 

장어의 가장 잘 알려진 기능이죠 장어에는 비타민 A, 비타민 B, 비타민 E 가 매우 많이 들어있고 칼륨, 인, 철, 마그네슘, 등등도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기력회복에 효과와 허약한 몸을 개선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출산을 한 임산부에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염증이 많은 분들에게도 좋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장어즙 추천

위에서 보셨듯 장어에는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장어의 미끌미끌한 뮤신이라는 성분에 가장 많은 효능이 있었는데요.

 

이것을 구워 먹고 쪄먹어서 파괴시키는 것보다는 장어즙으로 만들어 먹어야 우리 몸에 흡수가 잘돼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장어즙이 좋을까요?

 

제가 추천드리는 장어즙은 왕실비책 장어즙입니다.

 

네이버 3년 연속 판매 1위 특허받은 왕실비책 장어즙 고객 후기 15 000 건 평점 4.9, 80ml, 30개

COUPANG

www.coupang.com

 

왕실비책 장어즙을 추천하는 이유는 일단 냄새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장어즙을 처음 접하신 분들은 특유의 냄새 때문에 비려서 드시길 포기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왕실비책 장어즙은 냄새 제거를 매우 탁월하게 해 놓았고 기름 성분까지 제거해 주어 더욱 깔끔하게 장어즙을 먹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은 점인데요. 항생제를 많이 사용한 장어는 몸에 내성이 생겨서 약효가 듣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왕실비책 장어즙은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은 장어만 사용하기 때문에 우리 몸에 효과가 탁월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할인 이벤트가 많다는 점인데요. 지금도 위와 아래의 링크에서만 52% 저렴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왕실비책 장어즙 보러가기

 

장어즙 복용법

마지막으로 장어즙 복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장어즙 섭취방법은 하루에 2 ~ 3번 드셔주면 되는데요. 드실 때 한포씩만 드셔주면 됩니다. 그러니까 하루에 2포 ~ 3포 정도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장어즙을 식전, 식후 중 언제 먹어야 하는지 궁금해하는 분이 많은데요.

 

이것 또한 상관이 없습니다. 밥을 먹기 전에 드시는것이 편하신분들은 식전에 장어즙을 드시면 되고 밥을 먹기전에 장어즙을 먹으면 더부룩하신 분들은 식사를 마친 식후에 장어즙을 드셔주면 됩니다.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장어즙의 효능과 효과, 복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장어즙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트밀 효능 효과 영양성분/ 오트밀 추천 (퀘이커 오트밀)

요즘 오트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다들 오트밀이 건강에 좋다는것은 알고계실건데요. 정확히 오트밀은 우리몸 어디에 좋은지 오트밀의 효능, 효과, 영양성분에 대해 알려드리고 퀘이커

woodconsole.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