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스4로 도피하기/케나 브릿지 오브 더 스피릿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 가격과 디럭스 에디션은 무엇인가?

케나-디럭스-에디션-지팡이-사진
케나 디럭스 에디션 지팡이

저번 시간에 이어서 케나 브리지 오브 스피릿에 대한 이야기를 더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말씀드릴 것은 케나의 가격에 대한 부분과 케나 브리지 오브 스피릿의 디럭스 에디션에 관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디럭스 에디션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의 중요한 요점은 가격인데요 이 게임은 과연 어느 정도 돈을 써도 괜찮을지에 관한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러니 참고만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요즘 제가 많이 느끼는 건 게임도 음식처럼 취향이 다 다르다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그럼 케나 가격과 디럭스 에디션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케나 브리지 오브 스피릿 가격

일단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의 가격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ps4 유저이니 플스 4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케나 브리지 오브 스피릿의 기본 가격은 4만 원대입니다 그리고 디럭스 에디션으로 넘어가면 5만 원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찾아보시면 비싼 건 거의 10만 원 가까이하더라고요.. 

나온 지 얼마 안 된 게임이라 비싸기는 합니다.. 만약 dl로 구입을 하신다면 디럭스 에디션인 경우에는 51,800원에 구매를 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세일 기간에 사서 디럭스 에디션을 41,1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느끼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싸다고 느껴집니다.. 그럼 이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케나 브리지 오브 스피릿 디럭스 에디션

제가 위에서 가격 이야기를 한 이유는 바로 디럭스 에디션에 관한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기 때문인데요 그냥 케나를 구입하실지 아니면 케나 브리지 오브 스피릿 디럭스 에디션을 구입하셔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 생각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시면 가장 크게 달라지는 것은 케나에게 디럭스 에디션 지팡이가 주어지는 것과 황금 부식령이 주어지는 것이 큰데요 디럭스 지팡이는 저기 맨 위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그냥 능력치는 크게 다르지 않고 모양만 다른 지팡이를 줍니다...

황금 부식령은 아래에 사진을 보여드릴 텐데요... 케나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많은 부 식령들을 모아 데리고 다니게 됩니다 그런데...

부식령 딱 한 마리만 황금색으로 변해요.. 정말 황금색도 아닌 카레 같은 누리끼리한 친구로 변합니다..

황금부식령
황금부식령

그러니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결론은... 디럭스 에디션 사지 마세요입니다.. 물론 이것뿐만 아니라 케나의 사운드 트랙도 주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듣지 않습니다.. 그리고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이 아닌 디럭스 에디션 판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뭐.. 다른 케나의 굿즈 등을 받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런 것들을 모으거나 좋아하시지 않는 이상은 제발.. 케나 디럭스 에디션은 구매하시지를 않기를 바랍니다.

케나 브리지 오브 스피릿 가격과 디럭스 에디션 포스팅 마무리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의 가격과 디럭스 에디션에 관하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 제발 디럭스 에디션 구입은 비추입니다.. 너무 돈이 아까워요.. 능력치가 생기는 것도 아니고 캐릭터에 큰 변화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상술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 듭니다.

 

제가 정말 하고 싶은 말은 케나 브리지 오브 스피릿은 제발 중고로 사시거나 세일할 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4만 원에서 5만 원 사이의 돈을 주고 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것 같습니다 아래에 케나 리뷰를 보면 아시겠지만.. 제발 케나라는 게임에 큰돈을 쓰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다른 게임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https://woodconsole.tistory.com/262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 후기, 리뷰/ 케나의 단점

자 저번 시간에 이어서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의 후기와 리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번 리뷰는 게임의 긍정적인 이야기보다는 부정적인 이야기가 더 많이 있습니다 케나라는 게임의 아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