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쉬운 스마트폰 게임 추천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쉬운 스마트폰 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블로그 권태기가 왔던 콘폰 입니다!

 

옛날에 페북에서 이런 얘기가 있었습니다

친구가 갑자기 국회의원 하고싶다 그래서

해~~ 그랬더니 

자기 폰을 가져가더니 쿠키런을 했다는...;;

 

그래서 오늘 해볼 폰게임 맛보기는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입니다~~

옛날에 한참 유행했던 게임이였는데

요즘에 광고도 많이 나오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옛날에 쿠키런을 보기만 했지

한번도 플레이 해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한번 플레이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로딩화면 입니다

쿠키 표정이 엄청 비장해 보이네요

옛날에도 이런 느낌이였나요?!

그래도 뭔가 흥미를 돋긴 하는거 같네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나이를 입력하라 하네요..

왜일까요... 드디어 콘폰의 나이를 공개하게되나...

는 그냥 100살로 하려고요..

사자, 너구리, 여우로 보이는 생각지 못한 조합의 동물이 나오는

귀여운 애니매이션 하나가 지나가고요~~

오븐에 구워지기 직전의 쿠키 친구가

살려달라고 애원을 합니다...

음... 왼쪽에 그냥 굽기가 있길래 눌러봤더니

저보고 사람도 아니라네요...(너도 사람 아니잖아...)

그래서 몇번 밀당해주다가 탈출 시키기로 결정!!

오... 눈빛 바뀌는거 보소...

그냥 구울껄...

자 여기서 부터는 튜토리얼과 함께 진행이되요

간단하게 점프랑 슬라이드로 게임을 조작합니다!

그리고 저 위에 하트 게이지 보이시나요?!

저게 점점 줄어드는데 저게 끝까지 다 줄어들면

쿠키는 달릴수 없게 되죠..

여튼 튜토리얼을 끝내면 쿠키가 고맙다고 합니다

저는 여기서 한가지 배웠죠 

고마울땐 저런 표정으로 얘기하는거구나..

방문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는 고마운 분들께 

저런 표정을 짓고 맞댓글을 달러...

그럴순 없죠 웃는 얼굴로 찾아뵙겠습니다~

후.. 여튼 튜토리얼 끝났으니 게임 좀 해볼까요?!

탈출 실력을 키워야 해 라고 하면서...

사실은 저의 실력이 늘고있죠.. 

쿠키 친구 표정 보면 꿀밤 한대만 때리고 싶습...

하지만 열심히 쿠키랑 같이 달리고 있습니다

저기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약간 다른걸 연상시키는 초코시럽 같은 친구가 따라 다녀요

저건 펫인데요 곰돌이 젤리를 만들어주는 친구 입니다

저는 저 친구를 언넝 다른 친구로 바꿔주는게 목적이고요..

주객전도

주객전도...

게임을 하다 보면 재밌는 아이템이 많아요

이런 광속 질주 하는 아이템이라던가

이렇게 커지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다 보면 

이렇게 새로운 쿠키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근데.. 히어로 쿠키인줄 알았는데

히어로 맛 쿠키네요...

님들 히어로는 무슨맛인가요?...

당연히!! 히어로맛 쿠키로도 플레이 할수도 있습니다!!

맵을 보면 무수히 많은 쿠키 친구들이 있어요

이 친구들을 찾는것도 게임 즐기는 요소중 하나인거 같네요!

자 오늘은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쉬운 스마트폰 게임이지만 곳곳에 숨겨져있는

재밌는 요소가 많아서 쉽게 질리지는 않을꺼 같네요!!

경쟁 시스템도 있고 뽑기 시스템도 있고 즐길요소가 참 많습니다!

 

간단히 즐길 게임 찾으시면 추천 드려요~~

오늘도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불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