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쿠키런 킹덤 폰 게임 추천 쿠키런 광고

쿠키런 킹덤 폰 게임 추천 쿠키런 광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콘폰 입니다!

오늘은 저번과 같이 쿠키런 게임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요즘 광고도 참 많이 나오고있죠?!

 

바로 바로 바로 쿠키런 킹덤 입니다!!

이번 쿠키런 회사의 신작 게임

쿠키런 킹덤은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

일단 아기자기한게 참 귀여워 보여요~

나이를 설정해주라고 하네요.. 

도대체 왜 쿠키런은 맨날 나이를 물어볼까요..

저는 나이공개하면 창피하니.. 100살로 할게요...

자 게임 시작을 해보면요~

일단 쿠키런 왕국의 배경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 꽤나 퀄리티있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그리고 캐릭터들로 넘어와서 쿠키런 킹덤의 배경 설명이 이어집니다!

5개의 쿠키들이 함께 팀을 만들어 움직이는 방식이에요~

각각 쿠키들마다 특성들이 있습니다!

아직까지 본게임은 아니고요..

스토리 설명을 해주면서 튜토리얼이 진행 됩니다..

근데..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자동 전투식 게임이네요..

그래도 일단 맛은 봐야하니 계속 진행해 보겠습니다!

전투장면인데요 꽤나 멋져보이네요!

여튼 대충 스토리가 다 지나가면?!

세계관이 어떻게 변했는지 나오게되고요~

이제부터 본게임 시작 입니다!!

쿠키런 킹덤의 또다른 재미죠?!

마을 만들기 입니다! 

일단 마을 이름을 정해주시고요~

이렇게 원하는 곳에 집을 쾅쾅 지어줍니다!

아기자기한게 참 귀엽네요~

그리고 게임 초반이라고 이렇게 쿠키틀을 주는데요!

이건 새로운 쿠키 친구들을 뽑을수있는

가챠 시스템이에요~~

저는 칠리맛 쿠키라는 친구가 나왔네요!

자 좀 더 깊게 게임을 파 볼까요?!

전투는 이런 느낌에요

쿠키 5개가 같이 뛰어다니며 적들을 혼내주는데

각각 방어형 회복형 돌격형 등등 포지션이 있어요

각각의 스킬들을 쓰며 몬스터들을 해치웁니다!

그리고 스킬은 요런 느낌!!

생각보다 화려하죠?!

저는 좋아하진 않지만.. 자동 전투로

편하게 게임을 즐기실수도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보스들도 나오는

보스 시스템도 있고요~

가끔 이런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요소들도 있어요!

생각보다 게임에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네요!

자 이렇게 쿠키들을 더 강하게 만들수있는 시스템도 있고요

별사탕을 통해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보상을 주는

다양한 퀘스트들도 많아요!!

 

자 여기까지 오늘은 쿠키런 킹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음.. 요즘 쿠키런 광고 많이 하던데

솔직히 저는 게임 광고들은 대부분 재미없을거라 생각했는데요

쿠키런 킹덤은 생각보다 엄청 재밌었습니다!

 

일단 자동전투는 저는 너무 아쉬운데요

마을을 꾸미는 재미나 그리고 가챠시스템을

활용하여 쿠키를 모으는 재미가 참 좋았어요!!

 

저는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폰게임을 추천하게 되네요~

오늘도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더 자주 포스팅하려고 노력할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원조 쿠키런 게임이 궁금하다면?

https://woodconsole.tistory.com/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