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타코야끼 배달 타코야끼 맛집 하나타코 타코야끼&캔커피

안녕하세요 정말 정말 오랜만에 돌아온 콘폰 입니다 아 진짜 왜 이리 바쁠까요... 덥기도 덥고 바쁘기도 바쁘고

참으로 숨막히는 요즘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빨리 돈 벌어서 조용히 쉬면서 살고 싶은데 

이놈의 인생은 참 허락해 주지를 않습니다.. 그래도 힘 내야죠 뭐... 잠시 푸념아닌 푸념을 했네요...

오늘 포스팅은 게임 간식 포스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타코야끼 배달
타코야끼 배달

짜잔 이 상자안에 있습니다!! 바로바로 타코야끼예요!! 오늘은 타코야끼 맛집과 타코야끼 배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타코야끼 맛집 하나 타코 타코야끼&캔커피

요즘은 정말 세상이 좋아졌어요! 길거리에서 걸어가다가 타코야끼 트럭에서만 사 먹을 수 있었던 타코야끼가

이렇게 배달도 된답니다!! 타코야끼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그 데리야끼 소스와 

가쓰오부시가 듬뿍 발라져 있으면 정말 너무 행복해요! 그런데 정말 그렇게 듬뿍듬뿍 넣어주는 타코야끼 맛집이 있더라고요! 바로 하나 타코 타코야끼&캔커피라는 가게예요! 저는 배민에서 시켜먹어 봤네요~~

타코야끼
타코야끼

하나 타코 타코야끼&캔커피 주문

자 이 맛집에 대한 대충 정보를 말씀드려볼게요! 일단 타코야끼를 주문하는 방법은 타코야끼 개수에 따라 

나뉘어있네요 제가 시켜먹어본 오리자날 타코야끼의 가격은 8알에 4,500원 14알에 7,500원 28알에 14,000원 이렇게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저는 7,500원짜리 14알을 시켜먹어 보았어요 그랬더니!!

타코야끼 한개
타코야끼 한개

이렇게 소스와 가스오브시를 가득가득 담아 보내주셨습니다~~ 너무 행복했어요!!

오리지널 타코야끼 외에도 나초치즈맛 타코야 끼도 있고 매운맛 타코야끼도있고 대파 타코야끼도 있어서

종류가 참 많아 골라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타코야끼 배달, 타코야끼 배달료, 최소 주문금액

하나 타코 타코야끼의 배달료와 최소 주문 금액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최소 주문 금액은 7,000원! 그리고 배달료는 1,500원~4,000원입니다~ 근데 4만 원 이상일 때

배달 금액이 1,500원 이던데.. 타코야끼를 4만 원어치를 먹을 일이 있을까요...;;;

그래도 11,000원 이상이면 배달료가 2,500원이니 그렇게 또 비싼 최소 주문 금액은 아닌 것 같습니다!

타코야끼 맛집 하나 타코 타코야끼 맛

자 가격도 가격이지만 항상 가장 중요한 건 맛이죠?! 과연 가격만큼의 맛이 나올지 아니 그 이상의 맛이 나올지

참으로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맛은?! 

너무너무 맛있는 타코야끼였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문어도 꽤나 크더라고요 씹히는 맛도 정말 좋았고 문어만의

고소함 그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가스오브시와 데리야끼 소스를 가득가득

넣어주셨다는 건데요! 정말 소스에 듬뿍 찍어먹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타코야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하나 타코 타코야끼 집을 추천드려요 정말 괜찮은 타코야끼 가게입니다!!

타코야끼 배달 타코야끼 맛집 하나타코 타코야끼&캔커피 마무리

자 오늘은 이렇게 타코야끼 배달 타코야끼 맛집 하나타코 타코야끼&캔커피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았어요

너무 힘들어서 오늘은 좀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타코야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하나 타코 타코야끼&캔커피 가게를 이용해 보세요 절대 후회 안 하실 겁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번에 더 맛있는 게임 간식으로 찾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