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와 사과맛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추천/와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도 포스팅을 쓰게 되네요 저번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게임 간식 편입니다 저번과 같은 게임 간식 포스팅이지만 또 저번과 같은 아이스크림을 올리게 되네요.. 제가 블로그에 올리려고 아이스크림 먹을 때마다 사진을 찍었었는데.. 한동안 블로그를 쓰지를 못하다 보니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가을이 다가오는 지금 아이스크림 포스팅이 과연 괜찮은 것인가 하고 생각하지만 내년 여름쯤에는 사람들이 찾아주지 않을까요?... 여하튼 준비했던 포스팅이니까 그냥 쓰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아이스크림은 와 사과맛입니다!

와 사과맛 아이스크림

와 라는 아이스크림 다들 기억하시나요?? 네모난 사각형에 담겨있고 수저로 떠먹어야 하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사진 보시면 기억하실 겁니다!

바로 사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와 사과맛
와 사과맛

다들 기억나시나요? 원래 와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맛밖에 없었죠?! 그래서 와 표지도 파란색이었어요 그런데?! 얼마 전에 편의점 가보니까

빨간색 와 아이스크림이 있는 거예요 게다가 사과맛!!! 얼른 집어서 가져왔습니다 원래부터 와 아이스크림을 좋아했던 터라 너무 반가웠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와 사과맛의 맛과 가격 그리고 파는 곳까지 한번 알아볼까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와 사과맛 파는 곳, 가격

자 일단 와 사과맛을 파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제가 처음 본 곳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이었어요 근데 gs25나 다른 편의점 들에서는 잘 못 봤어요 이마트 24에서도 한번 본거 같기도 하고 또 이마트와 그리고 아이스크림 할인매장에서도 봤습니다. 어느 곳에서 나 다 유통되는 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중요한 건 가격이죠?! 와 사과맛의 가격은 2,000원입니다~ 음.. 아이스크림 치고는 생각보다 비싼 가격이죠?

거의 콘 아이스크림 하나 가격이네요.. 요즘 물가 정말 비싸졌습니다 그런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나는데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는 좀 더 가격이 저렴했던 거 같아요 2,000원 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고 1,400원인가 1,800원인가 그랬던 거 같은데 이 부분은 제가 기억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은 맛을 알려드릴게요~

와 사과맛 맛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이왕 돈 주고 먹는 거 맛있으면 좋겠죠?! 와 바닐라맛은 정말 정말 맛있었어서 정말 먹고 싶을 때는 2,000원 줘도 먹을 수 있을 텐데 과연 와 사과맛도 그만큼 해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제가 얼른 먹어보았습니다!

와 사과맛과 숟가락
와 사과맛과 숟가락

내부를 이제야 보여드리네요... 와 사과맛은 흰색입니다 눈꽃송이처럼 참 예쁘네요 그리고 셔벗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 맛은?! 여러분 더블삐안코라는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딸기랑 우유맛 아이스크림이 빙글빙글 올라와있고 아래에 사과맛 아이스크림이 숨겨져 있는 아이스크림이요 그 안에 있는 사과맛과 똑같은 맛이 납니다 달달하니 참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정말 큰 단점이 하나 있는데... 생각보다 빨리 물린다는 점입니다... 맛있긴 한데 정말 물려요..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너무 많이 물립니다.. 마치 장점은 많은데 크나큰 단점 하나가 아이스크림을 삼켜버린 느낌이네요...

아이스크림 추천 마무리

자 오늘은 이렇게 와 사과맛 아이스크림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맛있긴 하지만... 와 바닐라맛을 따라잡을 순 없네요 그래도 셔벗식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거나 사과맛을 좋아하시는 분 더블삐안코 안의 사과맛을 너무너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립니다! 꼭 드셔 보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