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롯데리아 폴더 버거 근황/ 폴더버거 비프 가격/ 롯데리아 배달료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추석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너무 여유로워서 그런지 블로그 포스팅을 아주 성실히 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관리 못한 지가 오래되어서 그런지 방문자도 많이 떨어졌고 수익도 많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해야겠죠? 자 오늘은 게임 간식 포스팅입니다 그중에서도 사 먹기 편이에요 여러분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롯데리아 햄버거를 준비해봤습니다!

그중에서도 폴더 버거라는 햄버거를 준비해봤어요 사실 폴더버거가 나온 지 꽤 시간이 지난 것 같은데 저는 이제야 먹어보네요.. 그럼 폴더 버거의 최근 근황이 어떤지 맛은 어떤지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롯데리아 폴더 버거 근황

예전에 폴더 버거 광고가 버거 접습니다 이러면서 했던게 기억이 나네요?! 이제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더 이상 안 팔듯 버거 접습니다 이렇게 말해놓고 폴더처럼 접힌다는 형식의 폴더 버거를 출시한 롯데리아.. 아니 햄버거 안 팔 거 아닌 거 뻔히 아는데.. 광고를 그런 식으로 하길래..조금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관심도 없었는데 꽤 오래 남아있는 폴더 버거 근황을 보니 이제서야 궁금해졌네요!

일단 폴더 버거 사진 입니다!

폴더 버거 비프 세트
폴더버거 비프 세트

저는 이렇게 폴더버거 비프 세트를 시켜봤어요 생각보다 버거가 길쭉하고 도톰 하더라고요?! 폴더 버거의 세트 구성은 다른 햄버거들과 마찬가지로 버거, 콜라, 감자튀김입니다. 감자튀김 너무 딱딱하게 와서 실망했어요.. 역시 햄버거는 맥도... 자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롯데리아 폴더 버거 가격, 롯데리아 배달료

저는 햄버거는 역시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만... 아직까지 저는 맥도날드 만한 가성비를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다른 햄버거들은 거의 배달시켜먹는 것을 꺼려하는데요 롯데리아에서 배달시킨 만큼 롯데리아의 최소 주문금액과 배달료 그리고 폴더 버거의 가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폴더 버거 세트 7,600원
  • 폴더 버거 단품 5,800원

저는 왜인지 모르겠는데 저렴하지 않은 듯한 가격입니다... 물론 맛을 봐야 알겠죠 과연 저 정도의 가격을 내고 먹을만한 가격인지 아래에서 

맛에 대한 후기를 남겨드릴게요 지금 말씀 드릴 건 롯데리아 최소 주문 금액과 배달료입니다

  • 롯데리아 최소 주문금액 9,000원
  • 배달료 2,500원 

맥도널드는 말이야 12,000원 넘기면 배달료도 안 받는데 말이야 롯데리아는 배달료를 받네요.. 어차피 딱 9,000원에 맞춰서 못 시키는 거 알면서...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지점마다 배달료와 최소 주문금액이 다를 수 있다는 겁니다 대충 이 정도라는 걸 말씀드리는 거니까 확인 한번 잘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롯데리아 폴더 버거 맛

자 이제 마무리입니다 맛에 대한 평가를 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폴더 버거 안쪽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폴더버거 안쪽
폴더버거 안쪽

자 폴더 버거 안쪽을 보시면 일단 가장 눈에띄는것은 거대한 양파들이고요 그리고 불고기들도 보이고 치즈와 여러 소스 그리고 피망도 보이네요 생각보다 버거가 두툼해서 놀랬습니다 그래서 맛은?!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대신 고기맛보단 치즈맛과 소스맛이 많이 납니다 하지만 양파의 식감도 나름 괜찮았고 무엇보다 롯데리아 햄버거 치고 배가 두둑해서 놀랐네요.. 아!! 그리고 혹시 짱구처럼 피망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입니다 피망 맛이 생각보다 많이 나요 뭐 정말 무난하고 괜찮은 맛 이였지만 자주 사먹을것같지는 않습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롯데리아의 폴더버거 비프를 리뷰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