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 츄러스 후기/ 맥도날드 츄러스 가격/ 츄러스 파는곳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게임 간식 사 먹기 편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드디어 나의 사랑 맥도날드 츄러스가 나왔습니다!

사실 언제 나왔는지는 모르겠어서 신 메뉴가 맞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요.. 근데 나온 지 얼마 안 된 거 같기는 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시켜먹는 저인데 저도 오늘 처음 봤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이 맥도날드 츄러스를 준비해봤습니다 웬만하면 모든 게 맛있는 맥도날드라서 이번에도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는데요 과연 맥도널드 추로스의 맛은 어떨지 또 가격은 어떨지 바로 후기를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볼게요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츄러스 가격

자 일단 가격 먼저 살펴보기 전에! 사진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일단 포장이 된 사진입니다!

맥도날드 츄러스
맥도날드 츄러스

츄러스 답게 매우 길쭉 길쭉한 포장지에 담겨져 왔습니다 그리고 포장지를 잘 보시면 자르는 선이 있는데요 먹기 편하라고 만들어준것 같습니다 역시 대기업 맥도널드의 센스는 알아 줘야 하는거 같군요 자 가장 궁금해 하실 가격 입니다 츄러스의 가격은 2,200원 이에요 어떻게 느껴지시나요?! 비싼가요 아니면 저렴한가요?! 저는 무난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데서 사먹는 츄러스 보다는 저렴하다는 생각도 들고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맛이겠죠?! 2,200원 어치의 값을 할수 있는지 없는지는 맛에서 결정 된다고 생각합니다 후기에서 맛에대한 평가도 남겨보겠습니다!

맥도날드 츄러스 후기

일단 맥도날드 츄러스의 크기가 얼마만 한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뭘로 비교해봐야 할까 하다가 맥도날드 빨대로 비교해봤어요!

츄러스 크기 비교
츄러스 크기 비교

크기는 저 정도입니다 맥도널드 빨대보다 손가락 한마디 정도 더 큰 것 같네요 그리고 배달 실수인지 아니면 원래 그런지 모르겠지만 약간 중간 부분이 잘리다 만 느낌으로 왔는데요.. 음.. 제 생각에는 포장지에 자르는 선이 있는 것으로 보아 먹기 편하라고 저렇게 잘라놓은 게 아닌가 싶네요.. 사실 그냥 그렇게 믿고 싶습니다... 그리고 계피 향도 확 나고 겉 부분도 뜨끈뜨끈 해서 굉장히 맛있게 보였습니다. 두께는 추로스 전문점들 보다는 얇은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맥도날드에서 츄러스는 사이드 메뉴일 뿐이니 그런 건 상관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 이제 맛에 대한 평가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맥도날드 츄러스 단면
맥도날드 츄러스 단면

맥도널드 추로스의 단면 사진 입니다 저렇게 보니까 다른 츄러스들 보다는 정말 두께가 작아보이긴 하네요 맛은 어땠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계피의 맛과 달콤한 맛이 정말 잘 어울러져있고 특히 가장 좋았던 점은 딱딱하지가 않았다는 것 입니다 놀이공원에서 파는 츄러스는 진짜 츄러스로 못을 박을수있을만큼 딱딱해서 못먹겠다는 생각을 많이했는데 맥도날드 츄러스는 부드럽고 달콤해요 어느 츄러스 전문점에 뒤쳐지지 않을만큼 괜찮은 맛이였습니다 역시 맥도날드는 사랑 입니다 이번에도 이렇게 맛있는 제품을 만들어냈어요정말 츄러스만 잔뜩시켜서 영화 틀어놓고 먹고싶을만큼 맛있었습니다!

츄러스 파는곳, 맥도날드 츄러스 마무리

자 츄러스 파는곳은 참 여러군데가있죠?! 일단 대표적으로 놀이공원이 있겠고 그리고 요즘에는 정말 많이 안보이긴 하는데 아이스크림과 같이 파는 츄러스 전문점들도있을것 입니다 하지만! 맥도널드 츄러스 가성비와 맛 면에서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기대를 하면 실망이 큰 법인데 엄청난 기대를 하고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대를 실망으로 바꿔주지 않은 맥도날드 츄러스입니다! 꼭 한번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정말 너무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커피나 아이스크림이랑 먹어도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도 더 맛있는 게임 간식으로 찾아올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