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 세트 가격/ 불고기 버거 단품 가격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3일 연휴인지라 오늘도 즐겁게 쉬면서 블로그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게임 간식 편으로 찾아왔습니다 게임할 때 먹는 간식만큼 맛있는 것도 없고 또 게임할 때 빠르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역시 햄버거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저의 포스팅 게임 간식 사 먹기 편을 보시면 많은 햄버거 리뷰들이 있는 걸 아실 텐데요 그 포스팅마다 항상 제가 말하는 게 있습니다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 최고는 역시 맥도날드다!! 가성비, 맛 모든 것 하나하나 놓치지 않는 맥도날드 찬양론자가 바로 저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맥도날드 햄버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불고기버거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 세트 가격

불고기 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음..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의 대표 버거가 불고기 버거라고 말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맥도날드 버거는 너무 맛있는 게 많아서 또 웬만하면 다 유명하고 이름 있는 버거들이어서 대표 버거가 불고기 버거다 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한국 맥도날드를 대표하는 버거가 불고기 버거라고 말씀드릴 수는 있겠네요 불고기 자체가 한국 음식이라 불고기 버거는 한국에 밖에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밖에 못 먹는 어쩌면 유니크한 버거라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그 유니크한 불고기 버거 세트의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오잉?! 생각보다 불고기 버거 세트가 비싸네요? 4,000원 대일 줄 알았는데 세트 가격은 꽤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불고기 버거 하나 감자튀김 콜라 케첩이네요.

불고기 버거 단품 가격

불고기 버거 단면
불고기 버거 단면

두번째는 불고기 버거 단품의 가격입니다 세트가 생각보다 꽤 오른 거 보니 물가가 참 높아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 어렸을 때만 해도 아마 세트가 3,000원대 정도 했을 거 같은데 5,000원 이라니.. 거의 국밥 한 그릇 가격이네요 단품의 가격도 생각보다 비쌀지 불안 불안합니다.. 그래서 단품의 가격은?! 2,900원 입니다! 어떠신가요 비싸게 느껴지시나요?! 저번에 제가 올린 치킨 스낵랩  가격과 똑같이 2,900원 인데요 음.. 확실히 불고기 버거 단품이 치킨 스낵랩보다는 크고 양이 많으니까 이렇게 보니 또 그렇게 비싼 가격처럼 느껴지지는 않네요 이제 불고기 버거는 사이드로 하나 사 먹기 좋은 제품이 된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 마무리

자 오늘은 이렇게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일단 맛에대한 평가를 해 보자면 불고기 버거 너무 너무 맛있어졌습니다 사실 3~4년 전쯤인가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는 정말 맛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불고기 버거 소스가 정말 맛있어지더니 버거 빵도 바뀌면서 정말 맛있어졌습니다 그렇지만 가성비를 생각해 본다면 세트보다는 단품으로 사 먹는 게 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맥도날드에서 햄버거 하나 사 먹으면 배 안 부르신 분들에게 불고기 버거 단품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들 3일 연휴 잘 보내시고요 맥도날드의 사이드 메뉴 하나 추천드리고 글 이만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https://woodconsole.tistory.com/166

 

맥도날드 츄러스 후기/ 맥도날드 츄러스 가격/ 츄러스 파는곳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게임 간식 사 먹기 편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드디어 나의 사랑 맥도날드 츄러스가 나왔습니다! 사실 언제 나왔는지는 모르겠어서 신 메뉴가 맞는건

woodconso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