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스4로 도피하기/플레이스테이션 입문

플스4 다운로드 게임 환불 기준/ ps4 dl 구입 취소

썸네일
썸네일

요즘에는 플스4 게임을 cd뿐만 아니라 dl, 즉 다운로드로도 많이 플레이를 하십니다 하지만 게임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오류가 생겼을때 과연 플스 스토어를 통해 구입한 dl은 환불이 가능할까요? 그리고 만약 환불이 된다면 환불에 대한 기준은 무엇인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플스4 dl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기 입니다

https://woodconsole.tistory.com/4

 

플스4 타이틀 구매(1)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플스 4 타이틀 구매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 텐데요 타이틀은 쉽게 말해 게임 CD를 말합니다! 타이틀 구매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직접 인터

woodconsole.tistory.com

ps4 dl 구입 취소 가능할까?

일단 결과적으로는 ps4의 dl 구매 취소는 가능 합니다 하지만 몇가지 조건이 있어요 그 조건은 아래에서 설명을 드릴거고요 그리고 조금 복잡하긴 하지만 플스4 게임 환불하는 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일단 여러분은 ps4의 dl 환불이나 구입 취소는 가능하다고 알고 계시면 됩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환불을 할 수 없다는것도 알아주셔야 합니다 플스 스토어에서 게임 다운로드에 대한 얘기들을 보면 가끔 특성상 환불이 안된다는 말을 본적이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dl로 게임을 구입하실때는 항상 잘 보고 구입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플스4 다운로드 게임 환불 기준

자 얼마전에 저는 플스4 게임중 하나를 환불을 하려 했습니다 그래서 여러 절차를 통해서 환불요청에 들어갔고 결론적으로는 환불이 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플스4 다운로드 게임의 환불 기준에 미치지 못해서였는데요 그래서 그 환불 기준이 뭐냐 하면은 일단 플스 스토어에서 구매한 게임의 구매 취소는 구입한 날짜로 부터 14일 안에 게임을 다운로드 하지 않았거나 일부 추가 콘텐츠는(dlc 를 뜻합니다) 게임 안에서 적용하지 않았을때에만 취소 요청 즉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다운로드 후 게임을 플레이한 내용이 확인 되어 저는 환불을 받지 못했습니다.

플스4 게임 환불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플스4 게임 환불에 관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제가 환불하려 했던 게임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였어요.. 생각보다 많이 안하게되고 플스4 보다는 역시 컴퓨터로 하는게 더 나은거 같아서 그랬는데.. 환불은 안됬네요 아쉽긴 하지만 생각해보면 저와 같은 이유로 게임을 환불하게 된다면 게임사 측에서 너무 많은 손해를 볼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결론은 dl을 구매할때는 신중하게 그리고 꼼꼼하게 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