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모바일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요즘 제가 너무 뜸했죠?.. 

하.. 드디어.. 면허를 땄습니다....

 

연초라 면허시험장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이제야 따게 되었네요...

 

사실 장내시험은 한번 떨어지고...

도로주행은 한번에 붙었습니다!!

 

여튼 면허딴 기념으로 자동차게임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뭔소리?)

오늘 게임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입니다~

카트라이더 다들 아시죠?! 

누구나 한번쯤 해보셨을 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 카트라이더가 모바일로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해봤습니다!

 일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시작하면

인트로 영상이 나옵니다!!

퀄리티 꽤나 좋지 않은가요?!

기대가 되는 게임 입니다~~

이렇게나 많은 로그인 방법이 있구요~~

귀찮다면 그냥 게스트로 로그인 눌러주세요!!

그리고 캐릭터 생성 창으로 넘어가는데요~~

처음에는 다오나 디즈니 이렇게 둘중 한 캐릭터만 고를수있어요!

그리고 이런 음성 채팅 기능이 있더라고요...

음.. 잘 안쓸꺼같지만.. 남자 목소리를 선택해주고..

게임 닉네임 정해주시고 들어가시면

이렇게 연습용 카트를 줍니다~~

즉시 사용 눌러주시고요!!

자 이제 튜토리얼로 넘어가집니다~

게임 조작은 참으로 간단해요!!

일단! 컴퓨터 카트라이더와 다른 점은?!

아무 키를 안눌러도 앞으로 혼자 가집니다

저희가 해야할건 방향조절과 드리프트에요~~

이 두가지만 할줄알면 게임 플레이를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자 이제 게임으로 들어가 봅시다!!

다른 분들의 아이디 노출은 좀 아닌거 같아서

보라색으로 다 지웠어요~~ 

제 아이디는 코온포온 입니다~

콘폰은.. 누가 이미 했더라고요....

여튼!! 컴퓨터 카트라이더와 비슷하네요

여기 들어가면 바로 준비하기가 눌러집니다

그냥 기다리시면 게임 시작!

 게임 플레이 사진입니다~~

와.. 온라인 카트라이더랑 별로 다를게없네요!

너무 잘만들었어요!!

엄청 스릴있고 재밌습니다~~~

우와!!! 저 1등했어요~~~

이렇게 온라인 카트라이더 처럼

등수제도있고요~~

이렇게 카트도 획득할수 있습니다!!

근데 카트는 기간제내요.. 3일...

자 이제 카트라이더의 아이템전을...?????

응??? 이게 뭔가요?!...

갑자기 펭수가?????

카트라이더 아이템전 하러 들어왔는데...

펭수가... 넘쳐나네요...;;

일단..시작 해보겠습니다...;;;

....펭수들은 차를타고 다니지도 않아요..

그냥 서있어요... 얘내들 뭐지?...

일단 아이템전 시작!!

와... 진짜 펭수들 카트 안타고 뛰어다녀요;;;;

여튼 온라인 카트와 아이템전도 똑같네요!!

저는 바나나 밟고 빙글빙글 돌고 있습니다 ....

저기 물음표달린 연두색 네모난 상자 보이시죠?

저 상자를 부스면 아이템이 나옵니다!!

저는 지금 자석 아이템을 들고있어요~~

아이템은 오른쪽 동그란 칸에 표시됩니다!!

여튼 이번엔 1등은 못했지만..

어찌어찌 완주 했네요....

근데 펭수 존재감 장난 아니네요...

자!!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모드입니다~

사실 저는 이런 경쟁게임을 잘 못해서...

잘 안하게 되는데... 이건 시나리오 모드란게 있어요!!

그래서 그냥 다른분들과 경쟁 안하고

혼자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a.i와 경쟁하며 혼자서 게임을

플레이 하실수 있습니다!!

이런건 정말 맘에 드네요!!

 

자 오늘은 이렇게 카트라이더 러쉬플레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너무 잘 만들었네요!!

스릴있고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수있습니다~

넥슨에서 만든 바람의 나라는 별로였는데 

카트라이더는 정말 잘 만들었네요!!

시간나시면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면허도 땄고 여유있으니

이제 다시 블로그 활동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활동을 적게했는데도 댓글달아주고 공감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한분한분 찾아가서 보답할게요 ㅠㅠ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마지막으로

운전 면허에 도움되는 게임 링크놓고 가겠습니다!

https://woodconsole.tistory.com/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