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안녕하세요 콘폰입니다~~

오늘은 폰게임 맛보기로 찾아왔어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게임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입니다~~

자!! 바로 시작해볼게요!!


음... 때는.. 어제 리뷰했던 

2가지 고기 도시락에서 부터 시작 합니다...


음?????

사랑은 아무나 하지 못한다고 

극딜 공격하시는 형님께서 모델로?!

라그나로크 오리진이란 게임을 쿠폰과 함께

홍보를 해주고 계시네요?!


구글 플레이라는게 있으니까

일단 컴퓨터 게임은 아닌거 같고...

폰게임 같으니까 해봐야겠다라는 생각?!


자 플레이를 하려고 게임을 깔아봤습니다!

GRAVITY회사에서 만든 게임이네요~~

우와~~~ 이미지 보세요!!!

너무 귀여운데요?!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는 저에게는 안성 맞춤 이미지네요!

다운로드 되면서 세계관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라그나로크라 북유럽쪽 이야기인거 같았어요!!


자 게임 다운로드가 끝나면?!

인트로 영상이 나옵니다!!!

와!! 근데 이거 그래픽 보세요!!!!

진짜 너무 좋은데요?!

설마 이정도 그래픽으로 게임을?!??!?

오오 드디어 게임 시작입니다!!

라그나로크 이벤트도 엄청 많이 하네요!!


이거 다음은 서버 선택창이 나오고요~~

그 다음은?! 캐릭터 선택창이 나옵니다!!

성별,머리색, 눈모양, 헤어스타일

다 원하는데로 바꿀수있네요~~

와 근데 그래픽 생각보다 좋은데요?!

아기자기하고 너무 좋아요!!

드디어 게임속으로 들어왔습니다~~~

아니!!! 대박!!!!

요즘 폰게임 수준 엄청 높아졌네요?!

아니 그래픽이 진짜...

옛날에 넥슨게임중에 아스가르드 같기도 하고...

근데 이런게임이 폰으로 돌아간다고요?!

너무 세상 물정을 몰랐던 콘폰입니다...;;


시작을 하면 토끼사람이 말을 걸어주고

튜토리얼을 진행 시켜줍니다~~

게임 닉네임은 여기서 정하네요!! 

이름은 당연히 콘폰!!

튜토리얼 진행하다 보면은

셀카 찍는법도 알려줘요!

와.. 요즘엔 이런 기능도 있다니...

저기 뒤에 벌레밴드랑 찍으려고 하다가

조금 돌려보니 예쁜 친구가 있어서 

이렇게 찍었네요!!

(여친한텐 비밀~~~)


튜토리얼 진행 하다보면 이런 분홍 찹쌀떡 같은

친구도 라이딩으로 주네요~~~

다들 너무 귀여워요!!

플레이 들어갔습니다~~~

와 타격감 나쁘지 않아요!!

이동은 그냥 꾹 누르고 있으면 이동해서

불편하지도 않고 타격감도 생각보다 시원시원 하네요?!

이런 엄청난 스킬도 교관이 알려주네요....

웃기라고 넣은거겠죠?!


튜토리얼 진행중 입니다~~

기본적인거 설명듣고 스토리도 진행중 입니다

그래픽이 너무 좋아서 넉 놓고 보게되네요..

캐릭터 스텟에 대한 설명도 나오고

여러가지 설명을 해줍니다!

드디어 직업 정하는시간~~

총 6가지 직업이 있네요!!
게임안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를 통해서

직업을 추천해 주기도해요!!

저는 소드맨이 나왔지만!!

아처를 선택했어요~

저는 궁수캐릭터를 좋아해서 왠만한 게임은

다 궁수로 플레이를 합니다~~

전직 튜토리얼 입니다~~

달려오는 적들을 맞추는 간단한 미션이에요!!

되게 귀엽게 생긴 몬스터가 많더라고요!!

그리고 아처로 전직~~

무릎까지 꿇고 아주 경건하게 전직을 하네요

생각보다 디테일하게 하나하나 만들어놔서

보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자 이제 아처로서 사냥을 시작하게 됩니다!!

스킬도 배우고 물약도 받고 아이템도 받고

이렇게 몬스터들과 싸우는 모습입니다

타격감 진짜 좋아요!!!


게임을 더 하려고 했지만.. 이건 맛보기 콘텐츠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하려고요...

이런 게임은 날잡고 해야하는거 같은데..

폰게임의 묘미는 중간중간 간단하게 시간때우기로 하는건데..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각잡고 해야하는 게임 같네요..

그래도 일단 재미는 있습니다!!

또 자동 사냥 기능도 있어서 간단하게 방치형으로도

즐길수있을꺼 같고요...


나중에 아이패드에 깔아서 헥소니아 컨텐츠 처럼

장기적으로 플레이 리뷰를 할까도 생각중입니다!!


자 오늘은 폰게임 맛보기 라그나로크 오리진

시간이였습니다!!


다음번에도 재밌는 게임으로 찾아 올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 맞다 쿠폰 안썼다......;;;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 > 폰게임 맛만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지 큐트 펫  (107) 2020.12.18
폴 아웃 쉘터  (83) 2020.12.15
열렙전사 모바일, 각성 열렙전사  (52) 2020.12.08
매직 서바이벌 공략  (39) 2020.12.06
매직 서바이벌  (37) 20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