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매직 서바이벌 공략

매직 서바이벌 공략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어제 포스팅에 이어서

매직 서바이벌 공략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어제 글이 너무 길어져서 말하지못한

몇가지가 있어서 오늘은 좀 간단하게 포스팅 하려고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지금 이런 호박 모양 캐릭터로

플레이 하는 중이고요

세번째 스테이지인 하수도를 플레이 하고있어요!


자 이제 몇가지 설명 들어갈게요!

메인 화면 들어가시면

연구, 실험체, 상점, 옵션, 도감, 일지, 순위

이렇게 7가지의 설명란이 있습니다!


일단 연구 부터 들어가 볼게요!

일단 연구에 들어가 보면 

이렇게 고정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패시브 스킬들이 있어요!

공격력 증가나 이동속도 증가 데미지 감소 등등

여러분이 원하시는것들을 업그레이드

할수있는 그런 곳 입니다

연구 포인트 구입을 누르면 스킬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데요?!

위에 하늘색으로 쓰여있는게 

내가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그리고 밑에 주황 글씨가 필요한 포인트에요!

저는 연구 포인트를 3에서 4로

업그레이드 하기 전이고 

포인트가 모자라서 안되겠네요...


자 저는 3개의 포인트가 있던거니까

스킬 3개를 배울수 있겠죠?!

노란색으로 표시된게 배운 스킬 입니다

스킬 하나당 두번 업그레이드 가능한거 같고요

여기서 재밌던것은 회수 시스템이였습니다!

저기 회수를 누르시면 

스킬포인트를 다른 스킬에 투자할수 있어요!!

이런 방식은 저는 처음 보는데

아주 잘 만든 시스템인거 같아요!!

버리는 스킬 포인트 없이 

궁금한 스킬에 다 투자 해볼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이 되겠습니다!!


두번째는 실험체를 들어가 볼게요!

일단 5개의 캐릭터가 있고 

포인트로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맨 위 캐릭터는 인간이에요

기본적으로 우리가 플레이하는 캐릭터 입니다


저 하얀 동그라미는 캐릭터를 클릭했을때

빨간 동그라미는 지정된 캐릭터를 의미해요


저는 호박머리에 빨간 표시가 되있죠?!

포인트 모아서 구입해 봤어요!

이름은 잭 오 랜턴이라네요

각 캐릭터 마다 보유 능력이 있어서

읽어보시고 입맛에 맞게 구입하시면 됩니다!


자 세번째는?!

상점으로 들어가 볼게요!!

상점은 과금을 하는 곳이에요!

근데 사실 과금할 필요를 저는 잘 못느껴서

여기 상점은 패스!!!


자 네번째는 도감을 살펴볼게요!

도감에 들어가 보면

아이템, 기술, 마법 ,아티팩트

이렇게 4개의 목록이 있는데요!


일단 아이템은 게임 플레이할때

떨어져 있는 아이템에 대한 세세한 설명이 써져있어요

궁금한게 있으시면 스크롤해서 내려보시면

다 나와요!!


그리고 기술은 패시브 스킬 설명을

마법은 액티브 스킬 설명을

마지막으로 아티팩트는

상자를 열었을때 나오는 보조 아이템에 대한

설명을 적어놨어요!!

간단하게 해놔서 스킬이나 아이템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나하나 읽어보시기를 추천 합니다!


마지막으로 일지를 들어가 볼게요!


상황기록은 퀘스트 같은거 인거같네요!

15분이상 살아남기..

적 80000마리 처치하기...


저기 소환전쟁을 눌러보면

일지 같은게 나와요 대략 스토리적인것들?!

그런것들을 하나하나 풀어주는거 같네요!


나중에 다 열게되면 내용 블로그에 올려볼게요!


그리고 옆에 실험기록은?!

이것도 퀘스트 같은거네요~~

저기 스윔을 눌러보면

저건 몬스터 정보였어요...

저번 포스팅에 먼지인지 박쥐인지 모르겠다고

얘기했던 생명체가

스윔 이라는 친구였네요...

이것도 다 열게되면 포스팅 올려볼게요...


근데... 가능 하려나.....


자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매직 서바이벌 공략을 해 보았습니다


음.. 저의 개인적인 공략으로는

이렇게 많은 캐릭터중에 소환사를 추천한다는 것 입니다...


소환사로 제일 오래 플레이를 했어요!

2단계 연구실에서 12분57초라는

저의 최고 기록을 채웠네요...

매직 서바이벌은 한 스테이지당 

10분 이상을 버텨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살아 남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훌륭한 진화, 양질의 세포 획득

확대 배양 진행등!! 이런 훌륭한

성과를 냈음에도 불구하고...


추출.. 이랍니다....

뭘 또 빼가려는지.....

폐기시킬땐 언제고!!!!!!

재활용 한다 할때는 언제고!!!!!


그래도 매직 서바이벌은 킬링 타임으로 

참 좋은 게임입니다~~

광고도 거의 없어서 게임하는데 지장도 없고

과금 요소도 거의 없어요!!

요즘 참 보기 드문 게임이죠?!ㅎㅎ


아 아까 옵션이랑, 순위는 따로 설명 안드렸는데요?!

굳이 중요한게 없어서 설명 안드렸어요

옵션에 조이스틱 고정이나 조이스틱 크기를

조절 할수있단 정도?!

아!!! 구글 클라우드에 세이브를 하는것도

옵션에서 할수있습니다!!


자 오늘도 포스팅 읽어 주신 분들게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 새로운 게임으로 찾아 올게요!!

따듯한 일요일밤 보내세요~~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 > 폰게임 맛만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그나로크 오리진  (49) 2020.12.12
열렙전사 모바일, 각성 열렙전사  (52) 2020.12.08
매직 서바이벌  (37) 2020.12.05
네크로맨서 스토리  (24) 2020.12.01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10) 2020.11.27